전차 정보
SU-100
T-34-85와 SU-85를 기반으로 제작한 구축전차로 1944년 9월부터 1945년 6월까지 총 2,495대가 생산되었다. 붉은 군대는 실전에서 SU-100의 성능을 본 후 대량 생산된 독일 전차에 맞설 수 있는 강력하고 효율적인 구축전차라고 평가하였다.
전차 단평
- 장점
- - 우수한 100/122 mm 주포 성능
- 뛰어난 위장률 - 단점
- - 낮은 가속력
- 공격력에 비해 아쉬운 122 mm 명중률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
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85 mm D-5S
0
0평균 공격력 : 160
평균 관통력 : 120 mm
연사력 : r/m -
85 mm D5S-85BM
73600
3720평균 공격력 : 180
평균 관통력 : 144 mm
연사력 : r/m -
100 mm D10S
78180
16500평균 공격력 : 250
평균 관통력 : 175 mm
연사력 : r/m -
122 mm D-2-5S
84980
17000평균 공격력 : 390
평균 관통력 : 175 mm
연사력 : r/m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650HP | 650HP | 공격력 | 160/160/280 | 160/160/280 |
무게 제한(kg) | 20625/37400kg | 20625/37400kg | 관통력 | 120/161/43 mm | 120/161/43 mm |
마력 | 500 | 50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50 km/h | 50 km/h | 정밀도 | 0.43 m | 0.43 m |
회전 속도 | 34 deg/s | 34 deg/s | 조준시간 | 2.3 s | 2.3 s |
차체 장갑 | 75/45/45mm | 75/45/45mm | 포 회전 속도 | 44 deg/s | 44 deg/s |
포탑 장갑 | 0/0/0 mm |
0/0/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50 m | 350 m | 상하 포각 | 20/-6 | 20/-6 |
신호 거리 | 325 m | 325 m | 탄속 | 800/1000/800 m/s | 800/1000/800 m/s |
화재율 | 15% | 15% | 탄창 수 | 75 | 75 |
SU-100 장갑
SU-100 모듈
티어 | 주포명 | 공격력 | 관통력 | 연사력 | 정확도 | 조준시간 |
---|---|---|---|---|---|---|
85 mm D-5S | 160/160/280200 | 120/161/43108 | 13 | 0 | 2 | |
85 mm D5S-85BM | 180/180/300220 | 144/194/44127.33 | 10 | 0 | 2 | |
100 mm D10S | 250/250/330276.67 | 175/235/50153.33 | 8 | 0 | 2 | |
122 mm D-2-5S | 390/390/530436.67 | 175/217/61151 | 4 | 0 | 2 |
전차장들의 전차 운영 노하우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추천수 |
---|---|---|---|---|
SU-100 마스터 영상 | Bloodyfiesta | 2013-11-01 | 1220 | 0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