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SU-152
1943년 1월 4일에 KV-1S 중전차를 기반으로 구축전차가 개발되었으며 KV-14 (Object 236)라 명명되었다. 1943년 2월 초에 시제 전차로 시험 운행을 진행하였으며 1943년 2월 14일에 실전에 배치되었다. 4월에 SU-152로 이름이 변경되었으며 1943년 12월까지 670대가 제작되었다. 이후 독일의 Tiger I과 Panther 전차를 상대로 놀라운 성과를 거두자 SU-152에 "사냥꾼"이라는 별명이 붙었다.
전차 단평
- 장점
- - 어느 주포를 선택해도 높은 DPM을 자랑
- 높은 위장률 - 단점
- - 연사 속도나 대미지에 비해 아쉬운 관통력과 정확도
- 동급 전차에 비해 얇은 장갑
- 좋은 평가를 주기 힘든 기동성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
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152 mm ML-20 mod. 1931/37
0
0평균 공격력 : 700
평균 관통력 : 135 mm
연사력 : r/m -
122 mm A-19 mod. 1937
94000
18600평균 공격력 : 390
평균 관통력 : 175 mm
연사력 : r/m -
122 mm D-25S mod. 1944
106400
21400평균 공격력 : 390
평균 관통력 : 175 mm
연사력 : r/m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870HP | 870HP | 공격력 | 700/700/910 | 700/700/910 |
무게 제한(kg) | 30275/45900kg | 30275/45900kg | 관통력 | 135/250/86 mm | 135/250/86 mm |
마력 | 500 | 50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43 km/h | 43 km/h | 정밀도 | 0.5 m | 0.5 m |
회전 속도 | 20 deg/s | 20 deg/s | 조준시간 | 3.4 s | 3.4 s |
차체 장갑 | 75/60/60mm | 75/60/60mm | 포 회전 속도 | 26 deg/s | 26 deg/s |
포탑 장갑 | 0/0/0 mm |
0/0/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30 m | 330 m | 상하 포각 | 18/-6 | 18/-6 |
신호 거리 | 360 m | 360 m | 탄속 | 600/750/600 m/s | 600/750/600 m/s |
화재율 | 15% | 15% | 탄창 수 | 26 | 26 |
SU-152 장갑
SU-152 모듈
무기와 전쟁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좋은 글은 해당 전차 정보 페이지에 등록되며 채택되신 분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티어 | 주포명 | 공격력 | 관통력 | 연사력 | 정확도 | 조준시간 |
---|---|---|---|---|---|---|
152 mm ML-20 mod. 1931/37 | 700/700/910770 | 135/250/86157 | 3 | 0 | 3 | |
122 mm A-19 mod. 1937 | 390/390/530436.67 | 175/217/61151 | 6 | 0 | 2 | |
122 mm D-25S mod. 1944 | 390/390/530436.67 | 175/217/64152 | 7 | 0 | 2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