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SU-100M1
1944년, 우랄 중기계공장에서 T-34-85의 차체를 기반으로 개발되었다. 엔진을 차제 정면에 장착했으며 전투실은 전차 후면에 있었다. 전투실이 전차 후면에 있어서 승무원 방호력이 개선되었으며 차체 장갑을 줄일 수 있었다. SU-100M1 기획안은 결국 취소되었지만, SU-100 전차와 SU-101 전차 개발에 큰 영향을 주었다.
전차 단평
- 장점
- - 빠른 조준 속도와 재장전 시간
- 병과에 비해 상당히 빠른 속도
- 단점
- - 얇은 장갑
- 낮은 관통력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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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100 mm D-10S mod. 1944
0
0평균 공격력 : 250
평균 관통력 : 175 mm
연사력 : r/m -
100 mm LB-1C
130750
16500평균 공격력 : 250
평균 관통력 : 212 mm
연사력 : r/m
현가
-
SU-100M1
0
0회전 속도 : 23 deg/s
한계 중량: 32200 t -
SU-100M1 Bis
31000
14500회전 속도 : 25 deg/s
한계 중량: 34000 t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850HP | 850HP | 공격력 | 250/250/330 | 250/250/330 |
무게 제한(kg) | 20150/32200kg | 20150/32200kg | 관통력 | 175/235/50 mm | 175/235/50 mm |
마력 | 500 | 50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54 km/h | 54 km/h | 정밀도 | 0.42 m | 0.42 m |
회전 속도 | 23 deg/s | 23 deg/s | 조준시간 | 2.3 s | 2.3 s |
차체 장갑 | 140/75/45mm | 140/75/45mm | 포 회전 속도 | 26 deg/s | 26 deg/s |
포탑 장갑 | 0/0/0 mm |
0/0/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50 m | 350 m | 상하 포각 | 20/-4 | 20/-4 |
신호 거리 | 325 m | 325 m | 탄속 | 895/1119/895 m/s | 895/1119/895 m/s |
화재율 | 15% | 15% | 탄창 수 | 44 | 44 |
SU-100M1 장갑
SU-100M1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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