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SU-101
SU-100를 대체할 수 있도록 개발된 실험 구축전차이다. 1945년 4월부터 1945년 5월까지 시제 전차 두 대가 제작되어 모두 시험 주행을 통과하였다. 기술적 성능은 뛰어났지만, 기존 전차를 기반으로 설계된 새로운 전차를 생산하는 것이 비합리적이라 판단되어 종전 후 개발이 취소되었다.
전차 단평
- 장점
- - 선행 전차 이상으로 빠른 기동성
- 낮은 차체로 인한 높은 위장률 - 단점
- - 배틀 티어에 비해 얇은 장갑
- 쉽게 사용하기 힘든 주포 성능
- 낮은 부앙각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
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100 mm D-10S mod. 1944
0
0평균 공격력 : 250
평균 관통력 : 175 mm
연사력 : r/m -
100 mm D-54S
140000
19400평균 공격력 : 320
평균 관통력 : 219 mm
연사력 : r/m -
122 mm D-25-SU-101
156000
46200평균 공격력 : 390
평균 관통력 : 210 mm
연사력 : r/m -
122 mm M62-C2
295500
64000평균 공격력 : 440
평균 관통력 : 258 mm
연사력 : r/m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1100HP | 1100HP | 공격력 | 250/250/330 | 250/250/330 |
무게 제한(kg) | 22375/34500kg | 22375/34500kg | 관통력 | 175/235/50 mm | 175/235/50 mm |
마력 | 560 | 56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54 km/h | 54 km/h | 정밀도 | 0.4 m | 0.4 m |
회전 속도 | 23 deg/s | 23 deg/s | 조준시간 | 2.3 s | 2.3 s |
차체 장갑 | 150/90/40mm | 150/90/40mm | 포 회전 속도 | 26 deg/s | 26 deg/s |
포탑 장갑 | 0/0/0 mm |
0/0/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50 m | 350 m | 상하 포각 | 18/-3 | 18/-3 |
신호 거리 | 525 m | 525 m | 탄속 | 895/1119/895 m/s | 895/1119/895 m/s |
화재율 | 12% | 12% | 탄창 수 | 36 | 36 |
SU-101 장갑
SU-101 모듈
무기와 전쟁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좋은 글은 해당 전차 정보 페이지에 등록되며 채택되신 분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티어 | 주포명 | 공격력 | 관통력 | 연사력 | 정확도 | 조준시간 |
---|---|---|---|---|---|---|
100 mm D-10S mod. 1944 | 250/250/330276.67 | 175/235/50153.33 | 8 | 0 | 1 | |
100 mm D-54S | 320/320/420353.33 | 219/330/50199.67 | 8 | 0 | 1 | |
122 mm D-25-SU-101 | 390/390/530436.67 | 210/248/64174 | 5 | 0 | 2 | |
122 mm M62-C2 | 440/440/530470 | 258/340/68222 | 6 | 0 | 2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