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WZ-111-1G FT
WZ-111-1G FT은 1960년대 초 중전차 WZ-111 제작 당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된 구축전차이다. WZ-111은 시험 주행 당시 설계에서 여러 단점이 드러나 1964년 개발이 중단되었으며 WZ-111-1G FT의 설계도에서는 소련 전차 제작 기술의 영향을 엿볼 수 있다. 시제 전차가 제작되었다는 기록은 남아 있지 않다.
전차 단평
- 장점
- - 높은 관통력
- 우수한 대미지 - 단점
- - 낮은 선회력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
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122 mm D-25TG FT
0
0평균 공격력 : 390
평균 관통력 : 192 mm
연사력 : r/m -
122 mm 60-122TG FT
195000
44000평균 공격력 : 440
평균 관통력 : 248 mm
연사력 : r/m -
130 mm 59-130JG FT
335000
66500평균 공격력 : 560
평균 관통력 : 271 mm
연사력 : r/m
현가
-
WZ-111-1G FT
0
0회전 속도 : 22 deg/s
한계 중량: 45000 t -
WZ-111-1G FT model 2
31200
15400회전 속도 : 25 deg/s
한계 중량: 48000 t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1000HP | 1000HP | 공격력 | 390/390/530 | 390/390/530 |
무게 제한(kg) | 31020/45000kg | 31020/45000kg | 관통력 | 192/250/61 mm | 192/250/61 mm |
마력 | 550 | 55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35 km/h | 35 km/h | 정밀도 | 0.38 m | 0.38 m |
회전 속도 | 22 deg/s | 22 deg/s | 조준시간 | 2.9 s | 2.9 s |
차체 장갑 | 180/80/60mm | 180/80/60mm | 포 회전 속도 | 26 deg/s | 26 deg/s |
포탑 장갑 | 0/0/0 mm |
0/0/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70 m | 370 m | 상하 포각 | 15/-6 | 15/-6 |
신호 거리 | 600 m | 600 m | 탄속 | 800/640/800 m/s | 800/640/800 m/s |
화재율 | 12% | 12% | 탄창 수 | 30 | 30 |
무기와 전쟁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좋은 글은 해당 전차 정보 페이지에 등록되며 채택되신 분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티어 | 주포명 | 공격력 | 관통력 | 연사력 | 정확도 | 조준시간 |
---|---|---|---|---|---|---|
122 mm D-25TG FT | 390/390/530436.67 | 192/250/61167.67 | 6 | 0 | 2 | |
122 mm 60-122TG FT | 440/440/530470 | 248/310/61206.33 | 4 | 0 | 2 | |
130 mm 59-130JG FT | 560/560/660593.33 | 271/340/65225.33 | 4 | 0 | 2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