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LTG
1944년 Gorky 자동차 공장에서 Gavalov에 의해 개발된 경전차이다. 조종수석을 전투실에 배치하고 조종수 관측 장치를 포탑 상단 승강구에 설치하는 등 매우 독특한 설계 방식이 몇 가지 사용되었다. 조종수 관측 장치는 조종수석과 연결되었으며 조종수석과 함께 회전할 수 있었다. 개발 단계에서 기획이 취소되었다.
전차 단평
- 장점
- -낮은 차체
-높은 위장률 - 단점
- -낮은 시야
-아쉬운 기동성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
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안정 장치
0
-20% 기동 시/차체 회전 시 분산도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85 mm ZiS-S-53M
0
0평균 공격력 : 160
평균 관통력 : 126 mm
연사력 : r/m -
85 mm D-5T-85BMU
72300
15200평균 공격력 : 180
평균 관통력 : 144 mm
연사력 : r/m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880HP | 880HP | 공격력 | 160/160/280 | 160/160/280 |
무게 제한(kg) | 12250/25000kg | 12250/25000kg | 관통력 | 126/167/43 mm | 126/167/43 mm |
마력 | 530 | 53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63 km/h | 63 km/h | 정밀도 | 0.42 m | 0.42 m |
회전 속도 | 46 deg/s | 46 deg/s | 조준시간 | 2.5 s | 2.5 s |
차체 장갑 | 40/40/40mm | 40/40/40mm | 포 회전 속도 | 48 deg/s | 48 deg/s |
포탑 장갑 | 110/80/80 mm |
110/80/8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60 m | 360 m | 상하 포각 | 25/-5 | 25/-5 |
신호 거리 | 525 m | 525 m | 탄속 | 792/990/792 m/s | 792/990/792 m/s |
화재율 | 15% | 15% | 탄창 수 | 38 | 38 |
무기와 전쟁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좋은 글은 해당 전차 정보 페이지에 등록되며 채택되신 분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