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MT-25
경량 무한궤도식 이륜 차량으로 제안된 전차로 초기 모델은 1943년 2월에 완성되었다. 이 전차의 가장 혁신적인 부분은 현가장치 설계였다. 현가장치 바퀴가 교차 배치되었으며, 동력은 모든 바퀴에 전달되는 형식이었다. 시제 전차는 생산되지 않았다.
전차 단평
- 장점
- - 무난한 기동력
- 낮은 수리비 - 단점
- - 아쉬운 관측범위
- 다른 경전차에 비해 큰 차체
- 낮은 관통력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
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안정 장치
0
-20% 기동 시/차체 회전 시 분산도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0
0평균 공격력 : 0
평균 관통력 : 0 mm
연사력 : r/m -
45 mm VT-43M
32800
2700평균 공격력 : 70
평균 관통력 : 90 mm
연사력 : r/m -
57 mm ZiS-4M
39200
2900평균 공격력 : 85
평균 관통력 : 112 mm
연사력 : r/m -
76 mm S-54M
49600
4300평균 공격력 : 115
평균 관통력 : 125 mm
연사력 : r/m
현가
-
MT-25
0
0회전 속도 : 44 deg/s
한계 중량: 26000 t -
MT-25 reinforced
15000
4900회전 속도 : 48 deg/s
한계 중량: 28000 t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660HP | 660HP | 공격력 | ||
무게 제한(kg) | 12650/26000kg | 12650/26000kg | 관통력 | mm | mm |
마력 | 연사속도 | r/m | r/m | ||
최대속도 | 62 km/h | 62 km/h | 정밀도 | 0 m | 0 m |
회전 속도 | 44 deg/s | 44 deg/s | 조준시간 | 0 s | 0 s |
차체 장갑 | 45/40/40mm | 45/40/40mm | 포 회전 속도 | 48 deg/s | 48 deg/s |
포탑 장갑 | 45/40/40 mm |
45/40/4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60 m | 360 m | 상하 포각 | 0/0 | 0/0 |
신호 거리 | 525 m | 525 m | 탄속 | m/s | m/s |
화재율 | % | % | 탄창 수 |
MT-25 장갑
무기와 전쟁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좋은 글은 해당 전차 정보 페이지에 등록되며 채택되신 분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티어 | 주포명 | 공격력 | 관통력 | 연사력 | 정확도 | 조준시간 |
---|---|---|---|---|---|---|
57 mm ZiS-4M | 85/85/9588.33 | 112/160/29100.33 | 20 | 0 | 2 | |
45 mm VT-43M | 70/70/8575 | 90/130/2381 | 26 | 0 | 2 | |
76 mm S-54M | 115/110/165130 | 125/156/39106.67 | 13 | 0 | 2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