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BDR G1 B
보데-도농-루젤사의 기술자들이 1938년 6월 제안한 신형 전차 기획안으로 실제로 개발된 적은 없다.
전차 단평
- 장점
- -높은 관통력
-높은 데미지 - 단점
- -낮은 방어력
-느린 재장전 속도
-느린 조준 속도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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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75 mm SA32
0
0평균 공격력 : 110
평균 관통력 : 74 mm
연사력 : r/m -
75 mm SA44
27000
2700평균 공격력 : 110
평균 관통력 : 100 mm
연사력 : r/m -
90 mm DCA 30
64000
9300평균 공격력 : 240
평균 관통력 : 135 mm
연사력 : r/m
현가
-
Baudet-Donon-Roussel G1
0
0회전 속도 : 22 deg/s
한계 중량: 34000 t -
Baudet-Donon-Roussel G1 bis
10550
2620회전 속도 : 24 deg/s
한계 중량: 40000 t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870HP | 870HP | 공격력 | 110/110/175 | 110/110/175 |
무게 제한(kg) | 20250/34000kg | 20250/34000kg | 관통력 | 74/92/38 mm | 74/92/38 mm |
마력 | 350 | 35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30 km/h | 30 km/h | 정밀도 | 0.46 m | 0.46 m |
회전 속도 | 22 deg/s | 22 deg/s | 조준시간 | 2.3 s | 2.3 s |
차체 장갑 | 60/40/60mm | 60/40/60mm | 포 회전 속도 | 28 deg/s | 28 deg/s |
포탑 장갑 | 60/60/60 mm |
60/60/6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00 m | 300 m | 상하 포각 | 14/-5 | 14/-5 |
신호 거리 | 290 m | 290 m | 탄속 | 600/480/600 m/s | 600/480/600 m/s |
화재율 | 20% | 20% | 탄창 수 | 110 | 110 |
BDR G1 B 장갑
BDR G1 B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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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어 | 주포명 | 공격력 | 관통력 | 연사력 | 정확도 | 조준시간 |
---|---|---|---|---|---|---|
75 mm SA32 | 110/110/175131.67 | 74/92/3868 | 9 | 0 | 2 | |
75 mm SA44 | 110/110/175131.67 | 100/129/3889 | 13 | 0 | 2 | |
90 mm DCA 30 | 240/240/320266.67 | 135/175/45118.33 | 6 | 0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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