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Semovente M41
1940년에 독일군이 폐쇄형 전투실과 함께 StuG III 돌격포를 최초로 사용한 이후 이탈리아도 비슷한 유형의 자체 전차 개발에 착수했다. 기초 설계에는 Carro Armato M 13/40 중형전차의 차체가 사용되었다. Semovente da 75/18의 첫 번째 시제 전차는 1941년 2월에 완성되었다. 포탑과 포대 대신 75 mm Obice da 75/18 modello 34 곡사포가 장착된 폐쇄형 전투실을 탑재했다. 전차에 탑재된 무장은 당시 거의 모든 전차를 상대하거나 화력을 지원할 수 있을 정도로 우수했다. 두께가 50mm인 정면 장갑은 이론적으로 가장 흔했던 영국 2파운드 전차와 대공포의 원거리 및 중거리 사격을 견뎌낼 수 있었다. 전투에 참여한 Semovente M41 da 75/18은 대부분 북아프리카에서 파괴되었고 나머지는 1943년 가을에 독일군에 의해 노획되었다.
전차 단평
- 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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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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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Cannone da 75/18
0
0평균 공격력 : 110
평균 관통력 : 92 mm
연사력 : r/m -
Cannone da 75/27
31000
3200평균 공격력 : 110
평균 관통력 : 112 mm
연사력 : r/m -
Cannone da 75/34 S.
35000
3400평균 공격력 : 110
평균 관통력 : 127 mm
연사력 : r/m
현가
-
Semovente M41
0
0회전 속도 : 38 deg/s
한계 중량: 13600 t -
Semovente M42
9200
2000회전 속도 : 42 deg/s
한계 중량: 14500 t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460HP | 460HP | 공격력 | 110/110/175 | 110/110/175 |
무게 제한(kg) | 10543/13600kg | 10543/13600kg | 관통력 | 92/120/60 mm | 92/120/60 mm |
마력 | 145 | 145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35 km/h | 35 km/h | 정밀도 | 0.4 m | 0.4 m |
회전 속도 | 38 deg/s | 38 deg/s | 조준시간 | 1.9 s | 1.9 s |
차체 장갑 | 50/25/25mm | 50/25/25mm | 포 회전 속도 | 26 deg/s | 26 deg/s |
포탑 장갑 | 0/0/0 mm |
0/0/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50 m | 350 m | 상하 포각 | 23/-8 | 23/-8 |
신호 거리 | 310 m | 310 m | 탄속 | 610/540/540 m/s | 610/540/540 m/s |
화재율 | 15% | 15% | 탄창 수 | 65 | 6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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