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Emil II
1949년 중전차 개발 기획을 통해 설계된 전차이다. EMIL 1952 E2는 1952년 제안된 3가지 중전차 기획안 중 두 번째 개량형이다. 전차 중량은 장갑 설계와 엔진 종류에 따라 34톤에서 39톤에 달했다. E2 개량형은 1952년 말 장갑이 개선된 E3 개량형 설계에 밀려 개발이 중단되었다.
전차 단평
- 장점
- - 우수한 포탑 방호력
- 좋은 내림각
- 높은 순간 화력 - 단점
- - 낮은 관통력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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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안정 장치
0
-20% 기동 시/차체 회전 시 분산도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10,5 cm TK 105-9
0
0평균 공격력 : 360
평균 관통력 : 217 mm
연사력 : r/m -
12 cm akan L/40
320000
62600평균 공격력 : 440
평균 관통력 : 252 mm
연사력 : r/m
현가
-
Emil II 1 a
0
0회전 속도 : 27 deg/s
한계 중량: 38000 t -
Emil II 1 b
64200
24500회전 속도 : 30 deg/s
한계 중량: 40000 t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1700HP | 1700HP | 공격력 | 360/360/460 | 360/360/460 |
무게 제한(kg) | 12873/38000kg | 12873/38000kg | 관통력 | 217/242/53 mm | 217/242/53 mm |
마력 | 420 | 42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40 km/h | 40 km/h | 정밀도 | 0.38 m | 0.38 m |
회전 속도 | 27 deg/s | 27 deg/s | 조준시간 | 3 s | 3 s |
차체 장갑 | 80/60/30mm | 80/60/30mm | 포 회전 속도 | 20 deg/s | 20 deg/s |
포탑 장갑 | 215/60/30 mm |
215/60/3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80 m | 380 m | 상하 포각 | 8/-12 | 8/-12 |
신호 거리 | 710 m | 710 m | 탄속 | 1080/1350/900 m/s | 1080/1350/900 m/s |
화재율 | 15% | 15% | 탄창 수 | 60 | 60 |
Emil II 장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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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추천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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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스트서버] 0.9.17 스웨덴 중전차트리, 어디서부터 타야할까? | 삼각자 | 2016-12-04 | 0 | 13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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