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Emil I
1950년대에 스웨덴군에서 EMIL 기획안을 통해 개발한 중전차 개량형이다. 설계상 프랑스 AMX 13 전차에 많은 영향을 받았으며 특히 포탑 설계를 많이 참고하였다. 1951년 임시 설계안이 완성되었지만, 이후 버전을 선호하여 개발이 취소되었다.
전차 단평
- 장점
- - 우수한 포탑 방호력
- 좋은 내림각
- 높은 순간 화력 - 단점
- - 포탑 측면 약점 보유
- 낮은 관통력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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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안정 장치
0
-20% 기동 시/차체 회전 시 분산도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10,5 cm lvkan m/42
0
0평균 공격력 : 320
평균 관통력 : 179 mm
연사력 : r/m -
10,5 cm TK 105-9
165000
42000평균 공격력 : 360
평균 관통력 : 217 mm
연사력 : r/m
현가
-
Emil Alt 1
0
0회전 속도 : 24 deg/s
한계 중량: 29000 t -
Emil Alt 2
33400
16300회전 속도 : 26 deg/s
한계 중량: 32000 t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1400HP | 1400HP | 공격력 | 320/320/420 | 320/320/420 |
무게 제한(kg) | 10223/29000kg | 10223/29000kg | 관통력 | 179/224/53 mm | 179/224/53 mm |
마력 | 330 | 33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50 km/h | 50 km/h | 정밀도 | 0.39 m | 0.39 m |
회전 속도 | 24 deg/s | 24 deg/s | 조준시간 | 3.2 s | 3.2 s |
차체 장갑 | 100/35/30mm | 100/35/30mm | 포 회전 속도 | 20 deg/s | 20 deg/s |
포탑 장갑 | 180/35/20 mm |
180/35/2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60 m | 360 m | 상하 포각 | 15/-12 | 15/-12 |
신호 거리 | 710 m | 710 m | 탄속 | 852/1009/840 m/s | 852/1009/840 m/s |
화재율 | 20% | 20% | 탄창 수 | 57 | 57 |
Emil I 장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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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추천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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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스트서버] 0.9.17 스웨덴 중전차트리, 어디서부터 타야할까? | 삼각자 | 2016-12-04 | 0 | 13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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