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Vz. 44-1
Porsche의 요청에 따라 Škoda 사에서 개발한 초안을 기반으로 1940년대 중반 개발을 진행한 중전차이다. 전기 기계 방식 변속기와 디젤 엔진을 장착하려 계획하였다. 설계 도면으로만 존재한다.
전차 단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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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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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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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88 mm vz. 38N
0
0평균 공격력 : 220
평균 관통력 : 145 mm
연사력 : r/m -
100 mm Škoda R 11 proto
81500
16800평균 공격력 : 250
평균 관통력 : 175 mm
연사력 : r/m -
105 mm vz. 39N (projektov?
116000
17900평균 공격력 : 320
평균 관통력 : 206 mm
연사력 : r/m
엔진
-
Škoda V16 ADH 140 (P)
0
0마력 : 500
화재 발생 확률: 15% -
Škoda 16 cylinder diesel (A660)
37800
0마력 : 680
화재 발생 확률: 15% -
Škoda 16 cylinder diesel (A600)
33400
0마력 : 600
화재 발생 확률: 15%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1300HP | 1300HP | 공격력 | 220/220/270 | 220/220/270 |
무게 제한(kg) | 22825/47500kg | 22825/47500kg | 관통력 | 145/200/44 mm | 145/200/44 mm |
마력 | 500 | 50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30 km/h | 30 km/h | 정밀도 | 0.4 m | 0.4 m |
회전 속도 | 23 deg/s | 23 deg/s | 조준시간 | 2.9 s | 2.9 s |
차체 장갑 | 110/80/60mm | 110/80/60mm | 포 회전 속도 | 22 deg/s | 22 deg/s |
포탑 장갑 | 190/70/70 mm |
190/70/7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50 m | 350 m | 상하 포각 | 22/-5 | 22/-5 |
신호 거리 | 415 m | 415 m | 탄속 | 773/600/800 m/s | 773/600/800 m/s |
화재율 | 15% | 15% | 탄창 수 | 68 | 68 |
Vz. 44-1
56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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