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TNH 105/1000
1940년대 후반 ČKD 사와 Škoda 사의 기술자가 협력하여 개발한 중전차 설계안이다. 체코슬로바키아 육군 내부 운용 및 수출 목적으로 개발을 진행하였다. TNH 105/1000은 독일과 소련의 전차 공학을 기반으로 했을 뿐만 아니라 체코 기술자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도 적용하여 설계하였다. 1949년 11월, 체코슬로바키아 공산당은 직접 전차를 개발하는 작업을 중단하고 소련 T-34-85 전차를 라이선스 생산하기로 결정했다. 이에따라 TNH 105/1000 관련 모든 작업은 취소되었으며 시제 전차도 제작되지 않았다.
전차 단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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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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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안정 장치
0
-20% 기동 시/차체 회전 시 분산도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105 mm vz. 38N
0
0평균 공격력 : 320
평균 관통력 : 188 mm
연사력 : r/m -
105 mm vz. 38N (a)
118000
18300평균 공격력 : 320
평균 관통력 : 224 mm
연사력 : r/m -
105 mm vz. 40N
119000
19100평균 공격력 : 320
평균 관통력 : 224 mm
연사력 : r/m
포탑
-
TNH 105/1000 prvn?model
0
0장갑 : 210/80/60 mm
회전 속도 : 27 deg/s
관측 범위 : 360 m -
TNH 105/1000 druh?model
34100
16100장갑 : 230/90/60 mm
회전 속도 : 30 deg/s
관측 범위 : 370 m
현가
-
TNH 105/1000 (1947)
0
0회전 속도 : 27 deg/s
한계 중량: 49000 t -
TNH 105/1000 (1948)
34200
17200회전 속도 : 30 deg/s
한계 중량: 51000 t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1450HP | 1450HP | 공격력 | 320/320/420 | 320/320/420 |
무게 제한(kg) | 22358/49000kg | 22358/49000kg | 관통력 | 188/235/53 mm | 188/235/53 mm |
마력 | 680 | 68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50 km/h | 50 km/h | 정밀도 | 0.4 m | 0.4 m |
회전 속도 | 27 deg/s | 27 deg/s | 조준시간 | 2.9 s | 2.9 s |
차체 장갑 | 125/80/55mm | 125/80/55mm | 포 회전 속도 | 27 deg/s | 27 deg/s |
포탑 장갑 | 210/80/60 mm |
210/80/6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60 m | 360 m | 상하 포각 | 15/-7 | 15/-7 |
신호 거리 | 525 m | 525 m | 탄속 | 900/1017/610 m/s | 900/1017/610 m/s |
화재율 | 15% | 15% | 탄창 수 | 40 | 40 |
TNH 105/1000
6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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