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T-10
1949년 개발이 시작되어 1953년에 T-10이라는 이름으로 제식 채용이 되었다. 이후 T-10M이라는 이름으로 여러 개량형이 양산되었으며 총 약 2,500여 대가 생산된 것으로 추정된다.
전차 단평
- 장점
- - 병과에 비해 매우 빠른 기동성
- 뛰어난 주포 성능
- 경사진 차체로 인한 높은 도탄률
- 준수한 편에 속하는 시야 - 단점
- - 동급 전차에 비해 낮은 HP
- 낮은 부앙각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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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안정 장치
0
-20% 기동 시/차체 회전 시 분산도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122 mm D-25T
0
0평균 공격력 : 390
평균 관통력 : 175 mm
연사력 : r/m -
122 mm BL-9
178500
44000평균 공격력 : 390
평균 관통력 : 225 mm
연사력 : r/m -
122 mm M62-T2
335000
59300평균 공격력 : 440
평균 관통력 : 258 mm
연사력 : r/m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1700HP | 1700HP | 공격력 | 390/390/530 | 390/390/530 |
무게 제한(kg) | 25350/50907kg | 25350/50907kg | 관통력 | 175/217/61 mm | 175/217/61 mm |
마력 | 700 | 70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50 km/h | 50 km/h | 정밀도 | 0.46 m | 0.46 m |
회전 속도 | 30 deg/s | 30 deg/s | 조준시간 | 3.4 s | 3.4 s |
차체 장갑 | 120/120/60mm | 120/120/60mm | 포 회전 속도 | 26 deg/s | 26 deg/s |
포탑 장갑 | 201/129/90 mm |
201/129/9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80 m | 380 m | 상하 포각 | 15/-5 | 15/-5 |
신호 거리 | 440 m | 440 m | 탄속 | 780/975/780 m/s | 780/975/780 m/s |
화재율 | 15% | 15% | 탄창 수 | 30 | 30 |
T-10 장갑
T-10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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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어 | 주포명 | 공격력 | 관통력 | 연사력 | 정확도 | 조준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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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2 mm D-25T | 390/390/530436.67 | 175/217/61151 | 4 | 0 | 2 | |
122 mm BL-9 | 390/390/530436.67 | 225/265/68186 | 4 | 0 | 2 | |
122 mm M62-T2 | 440/440/530470 | 258/340/68222 | 4 | 0 | 2 |
전차장들의 전차 운영 노하우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추천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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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빵보단 속도를 활용하라 IS-8 | 포릉 | 2012-11-20 | 6858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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