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KV-4
N. L. 두호프가 1941년 4월 개발한 설계안으로 1941년 11월 시제 전차가 제작될 예정이었으나 독-소 전쟁이 발발하면서 개발이 중단되었다.
전차 단평
- 장점
- - 탄탄한 장갑
- 강력한 대미지의 107 mm 주포
- 단점
- - 짧은 시야 거리
- 느린 기동성과 포탑 회전 속도
- 비싼 부품 연구 비용
- 커다란 차체로 인해 넓은 피탄 면적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
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안정 장치
0
-20% 기동 시/차체 회전 시 분산도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107 mm ZiS-6
0
0평균 공격력 : 300
평균 관통력 : 167 mm
연사력 : r/m -
122 mm D-2-5T
84980
17000평균 공격력 : 390
평균 관통력 : 175 mm
연사력 : r/m -
107 mm ZiS-24
180000
44000평균 공격력 : 320
평균 관통력 : 227 mm
연사력 : r/m -
122 mm D-25TS
125140
59300평균 공격력 : 390
평균 관통력 : 217 mm
연사력 : r/m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1600HP | 1600HP | 공격력 | 300/300/360 | 300/300/360 |
무게 제한(kg) | 58275/102560kg | 58275/102560kg | 관통력 | 167/219/54 mm | 167/219/54 mm |
마력 | 1000 | 100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30 km/h | 30 km/h | 정밀도 | 0.45 m | 0.45 m |
회전 속도 | 16 deg/s | 16 deg/s | 조준시간 | 3.4 s | 3.4 s |
차체 장갑 | 180/150/90mm | 180/150/90mm | 포 회전 속도 | 20 deg/s | 20 deg/s |
포탑 장갑 | 180/130/130 mm |
180/130/13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30 m | 330 m | 상하 포각 | 12/-6 | 12/-6 |
신호 거리 | 440 m | 440 m | 탄속 | 830/1038/830 m/s | 830/1038/830 m/s |
화재율 | 15% | 15% | 탄창 수 | 60 | 60 |
KV-4 장갑
KV-4 모듈
무기와 전쟁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좋은 글은 해당 전차 정보 페이지에 등록되며 채택되신 분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티어 | 주포명 | 공격력 | 관통력 | 연사력 | 정확도 | 조준시간 |
---|---|---|---|---|---|---|
107 mm ZiS-6 | 300/300/360320 | 167/219/54146.67 | 5 | 0 | 2 | |
122 mm D-2-5T | 390/390/530436.67 | 175/217/61151 | 3 | 0 | 3 | |
107 mm ZiS-24 | 320/320/420353.33 | 227/289/62192.67 | 5 | 0 | 3 |
전차장들의 전차 운영 노하우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추천수 |
---|---|---|---|---|
[KV4]소련의 이단아 김병사 | 다이모스 | 2013-04-23 | 13811 | 13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