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212A
1940년 8월에 212A 자주포 기술 요건을 확립한 후 레닌그라드 소재 키로프 공장에서 KV-220 전차를 기반으로 개발을 시작하였다. 1941년 2월 24일에 전차의 설계 도면이 완성되어 1941년 말 UHMP(우랄 중기계공장)에 전달되었지만, 시제 전차는 제작되지 않았다.
전차 단평
- 장점
- -빠른 연사 속도와 조준 시간
-넉넉해진 휴행 탄수
-뛰어난 명중률 - 단점
- -좁은 포각
-큰 덩치로 대포병 사격에 취약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
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장전기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152 mm BR-2
0
0평균 공격력 : 600
평균 관통력 : 38 mm
연사력 : r/m -
203 mm B-4
235000
64000평균 공격력 : 900
평균 관통력 : 52 mm
연사력 : r/m
현가
-
212A
0
0회전 속도 : 16 deg/s
한계 중량: 55500 t -
212A enhanced
59400
23300회전 속도 : 18 deg/s
한계 중량: 57500 t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460HP | 460HP | 공격력 | 600/800/440 | 600/800/440 |
무게 제한(kg) | 33260/55500kg | 33260/55500kg | 관통력 | 38/48/216 mm | 38/48/216 mm |
마력 | 700 | 70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35 km/h | 35 km/h | 정밀도 | 0.65 m | 0.65 m |
회전 속도 | 16 deg/s | 16 deg/s | 조준시간 | 4.5 s | 4.5 s |
차체 장갑 | 60/60/60mm | 60/60/60mm | 포 회전 속도 | 12 deg/s | 12 deg/s |
포탑 장갑 | 0/0/0 mm |
0/0/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270 m | 270 m | 상하 포각 | 45/-1 | 45/-1 |
신호 거리 | 360 m | 360 m | 탄속 | 500/535/600 m/s | 500/535/600 m/s |
화재율 | 20% | 20% | 탄창 수 | 47 | 47 |
212A 장갑
212A 모듈
무기와 전쟁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좋은 글은 해당 전차 정보 페이지에 등록되며 채택되신 분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