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BT-7
1930년대부터 1940년대까지 소련에서 운용하던 무한궤도식 전차이다. 소련 BT 경전차 계열 중 세 번째 전차이다. BT-7은 이전 전차와 다르게 차제 외형을 변경하고 용접 방식으로 제작하였으며 새로운 엔진을 탑재하였다. 여러 개량형을 포함하여 총 5,556대가 생산되었으며 할힌골 전투, 폴란드 작전, 동시 전투, 제2차 세계대전에서 활약하였다.
전차 단평
- 장점
- -5티어 이하에서는 정상급의 기동력
- 단점
- -부실한 장갑
-낮은 내구도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
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환기장치
100000
-
포상 환기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45 mm 20K
0
0평균 공격력 : 47
평균 관통력 : 51 mm
연사력 : r/m -
37 mm ZiS-19
4250
160평균 공격력 : 40
평균 관통력 : 58 mm
연사력 : r/m
포탑
-
BT-7 mod. 1935
0
0장갑 : 20/15/15 mm
회전 속도 : 38 deg/s
관측 범위 : 330 m -
BT-7 mod. 1937
3460
925장갑 : 20/15/15 mm
회전 속도 : 40 deg/s
관측 범위 : 350 m
엔진
-
M-17L 1,400 r/min
0
0마력 : 450
화재 발생 확률: 20% -
V-2
18750
0마력 : 480
화재 발생 확률: 15% -
M-17T
13460
0마력 : 500
화재 발생 확률: 20%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510HP | 510HP | 공격력 | 47/47/62 | 47/47/62 |
무게 제한(kg) | 8200/14200kg | 8200/14200kg | 관통력 | 51/88/23 mm | 51/88/23 mm |
마력 | 450 | 45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65 km/h | 65 km/h | 정밀도 | 0.44 m | 0.44 m |
회전 속도 | 48 deg/s | 48 deg/s | 조준시간 | 1.9 s | 1.9 s |
차체 장갑 | 20/19/13mm | 20/19/13mm | 포 회전 속도 | 38 deg/s | 38 deg/s |
포탑 장갑 | 20/15/15 mm |
20/15/15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30 m | 330 m | 상하 포각 | 25/-8 | 25/-8 |
신호 거리 | 300 m | 300 m | 탄속 | 757/946/757 m/s | 757/946/757 m/s |
화재율 | 20% | 20% | 탄창 수 | 160 | 160 |
BT-7 장갑
무기와 전쟁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좋은 글은 해당 전차 정보 페이지에 등록되며 채택되신 분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