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Lorraine 155 mle. 50
종전 후 실험 전차인 Lorraine 40 t를 기반으로 프랑스에서 개발한 전차이다. 1950년에 시험 주행을 통과하였지만, 양산되거나 제식 채용되지 않았다.
전차 단평
- 장점
- -빠른 가속력
-빠른 조준 시간
-평면 도로에서 좋은 최고 속도를 지님 - 단점
- -전 티어인 AMX 13 F3 AM과 똑같은 데미지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
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장전기
100000
-
포상 장전기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Canon de 155 mm de 33 calibres
0
0평균 공격력 : 630
평균 관통력 : 39 mm
연사력 : r/m -
Obusier de 155 mm mle. 1950
96000
14350평균 공격력 : 630
평균 관통력 : 40 mm
연사력 : r/m
엔진
-
Maybach HL 210 TRM P30
0
0마력 : 650
화재 발생 확률: 20% -
Maybach HL 230 TRM P30
54000
0마력 : 700
화재 발생 확률: 20%
현가
-
Lorraine 155 mle. 50
0
0회전 속도 : 27 deg/s
한계 중량: 30000 t -
Lorraine 155 mle. 50 bis
21000
7000회전 속도 : 30 deg/s
한계 중량: 32000 t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340HP | 340HP | 공격력 | 630/770/420 | 630/770/420 |
무게 제한(kg) | 11725/30000kg | 11725/30000kg | 관통력 | 39/49/194 mm | 39/49/194 mm |
마력 | 650 | 65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60 km/h | 60 km/h | 정밀도 | 0.71 m | 0.71 m |
회전 속도 | 27 deg/s | 27 deg/s | 조준시간 | 5.2 s | 5.2 s |
차체 장갑 | 40/30/20mm | 40/30/20mm | 포 회전 속도 | 14 deg/s | 14 deg/s |
포탑 장갑 | 15/0/0 mm |
15/0/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270 m | 270 m | 상하 포각 | 45/0 | 45/0 |
신호 거리 | 400 m | 400 m | 탄속 | 470/503/564 m/s | 470/503/564 m/s |
화재율 | 20% | 20% | 탄창 수 | 28 | 28 |
Lorr. 155 50 장갑
무기와 전쟁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좋은 글은 해당 전차 정보 페이지에 등록되며 채택되신 분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