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AMX 50 100


중전차 AMX 50 100은 M4 기획안을 더욱 발전시킨 전차이다. 첫 시제 전차는 1949년 중량 55톤으로 제작되었고 요동 포탑에 100mm 주포를 장착하였다. 1950년부터 1952년까지 가솔린 엔진과 디젤 엔진을 바꿔가며 시제 전차를 실험하였다. 양산되거나 제식 채용되지는 않았다.
전차 단평
- 장점
- -6발 탄창의 자동장전 장치
-뛰어난 이동속도
- 단점
- -매우 낮은 방어력
-매우 느린 자동장전장치 장전시간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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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광학장비
0+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안정 장치
0-20% 기동 시/차체 회전 시 분산도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90 mm F3
0
0평균 공격력 : 240
평균 관통력 : 170 mm
연사력 : r/m -
90 mm DCA 45
121250
18500평균 공격력 : 240
평균 관통력 : 212 mm
연사력 : r/m -
100 mm SA47
127550
34500평균 공격력 : 300
평균 관통력 : 232 mm
연사력 : r/m
엔진
-
Maybach HL 230
0
0마력 : 575
화재 발생 확률: 20% -
Maybach HL 230 P45F
55000
0마력 : 750
화재 발생 확률: 20% -
Maybach HL 295
78000
0마력 : 850
화재 발생 확률: 20%
현가
-
AMX M4 mle. 50
0
0회전 속도 : 30 deg/s
한계 중량: 50000 t -
AMX 50 100
37250
16800회전 속도 : 32 deg/s
한계 중량: 57000 t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1400HP | 1400HP | 공격력 | 240/240/320 | 240/240/320 |
무게 제한(kg) | 22300/50000kg | 22300/50000kg | 관통력 | 170/248/45 mm | 170/248/45 mm |
마력 | 575 | 575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51 km/h | 51 km/h | 정밀도 | 0.38 m | 0.38 m |
회전 속도 | 30 deg/s | 30 deg/s | 조준시간 | 3 s | 3 s |
차체 장갑 | 90/35/30mm | 90/35/30mm | 포 회전 속도 | 32 deg/s | 32 deg/s |
포탑 장갑 | 90/30/30 mm |
90/30/3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80 m | 380 m | 상하 포각 | 13/-9 | 13/-9 |
신호 거리 | 400 m | 400 m | 탄속 | 930/1163/930 m/s | 930/1163/930 m/s |
화재율 | 20% | 20% | 탄창 수 | 72 | 72 |
AMX 50 100 장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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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X 50 100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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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차장들의 전차 운영 노하우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추천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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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 중전차 AMX 50 100 | ladydeath | 2013-05-10 | 17988 | 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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