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AMX 40
1940년 3월 개발이 시작되었다. 장갑 대부분이 복잡한 곡선형으로 제작되었으며 차체 일부가 경사 장갑으로 설계되었다. AMX 40은 1941년~1942년에 Somua S35와 S40을 대체할 계획이었으나, 1940년 7월에 개발 기획이 폐기되었다. 설계 도면으로만 존재한다.
전차 단평
- 장점
- -뛰어난 방어력
-높은 데미지와 관통력 - 단점
- -낮은 생명력
-느린 이동속도와 포탑 회전속도
-낮은 명중율과 느린 조준속도, 재장전 속도
-좁은 관측 범위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
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환기장치
100000
-
포상 환기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47 mm SA34
0
0평균 공격력 : 50
평균 관통력 : 25 mm
연사력 : r/m -
47 mm SA35
3250
265평균 공격력 : 55
평균 관통력 : 45 mm
연사력 : r/m -
75 mm SA32
10360
800평균 공격력 : 110
평균 관통력 : 74 mm
연사력 : r/m
포탑
-
AMX 40
0
0장갑 : 70/60/60 mm
회전 속도 : 32 deg/s
관측 범위 : 320 m -
Renault-Balland
4700
1100장갑 : 80/60/60 mm
회전 속도 : 26 deg/s
관측 범위 : 340 m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380HP | 380HP | 공격력 | 50/50/62 | 50/50/62 |
무게 제한(kg) | 13000/20230kg | 13000/20230kg | 관통력 | 25/46/24 mm | 25/46/24 mm |
마력 | 150 | 15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50 km/h | 50 km/h | 정밀도 | 0.53 m | 0.53 m |
회전 속도 | 28 deg/s | 28 deg/s | 조준시간 | 1.7 s | 1.7 s |
차체 장갑 | 70/65/40mm | 70/65/40mm | 포 회전 속도 | 32 deg/s | 32 deg/s |
포탑 장갑 | 70/60/60 mm |
70/60/6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20 m | 320 m | 상하 포각 | 20/-10 | 20/-10 |
신호 거리 | 300 m | 300 m | 탄속 | 450/563/450 m/s | 450/563/450 m/s |
화재율 | 15% | 15% | 탄창 수 | 310 | 310 |
AMX 40 장갑
AMX 40 모듈
프랑스에서 설계만 하고 실제로 전장에 빛을 보지 못한 비운의(?)전차입니다.
AMX (40)는 세 사람에 의해 기동 되게 설계되었습니다. 관측은 터렛의 상단에서 탁 트인 전망을 잠망경을 통해 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터렛이 하나의 축에 조립 곳은 47mm SA 35 총으로 무장되었습니다. 트래버스는 유압 시스템에 의해 보장되었고 앞에 한사람이 운전을 하고 나머지 두 탑승자는 터렛에 탑승하게 되는데 사수는 오른쪽에 부사수는 왼쪽에 앉아 있도록 하였습니다.무기는 7.5mm의 두 기관총과 47mm 포탄이 있습니다.
티어 | 주포명 | 공격력 | 관통력 | 연사력 | 정확도 | 조준시간 |
---|---|---|---|---|---|---|
47 mm SA34 | 50/50/6254 | 25/46/2431.67 | 18 | 0 | 1 | |
47 mm SA35 | 55/55/7060 | 45/79/2449.33 | 18 | 0 | 1 | |
75 mm SA32 | 110/110/175131.67 | 74/92/3868 | 9 | 0 | 2 |
전차장들의 전차 운영 노하우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추천수 |
---|---|---|---|---|
AMX40, 보노보노 집중분석 | 카니펙스 | 2013-05-05 | 8380 | 0 |
안티노라의 유명 전차 시승기 | Uzz | 2012-12-14 | 17348 | 3 |
전차계의 귀염둥이-보노보노! | 포릉 | 2012-11-13 | 8686 | 0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