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Sturer Emil
VK 3001(H) 중전차 차체를 이용하여 개발한 실험 구축전차로 128mm 대전차포가 장착되었다. 단 2대만이 생산되었으며 1942년 여름부터 가을까지 남부 전선에서 활약하였다. 시험 운행 시 여러 문제가 발견되어 이후 양산되지는 않았다.
전차 단평
- 장점
- - 강력한 주포 성능
- 준수한 명중률 - 단점
- - 부족한 휴행 탄수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
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장전기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0
0평균 공격력 : 0
평균 관통력 : 0 mm
연사력 : r/m -
10,5 cm Kanone 18
116490
0평균 공격력 : 300
평균 관통력 : 169 mm
연사력 : r/m -
12,8 cm Kanone 40
235000
58500평균 공격력 : 490
평균 관통력 : 231 mm
연사력 : r/m
엔진
-
0
0마력 :
화재 발생 확률: % -
Maybach HL 116
9300
0마력 : 300
화재 발생 확률: 20% -
Maybach HL 116 S
15200
0마력 : 310
화재 발생 확률: 15%
현가
-
0
0회전 속도 : deg/s
한계 중량: t -
Schwere Betonknacker
15000
0회전 속도 : 32 deg/s
한계 중량: 36500 t -
Pz.Sfl. f? 12.8 cm K. 40
18500
8200회전 속도 : 36 deg/s
한계 중량: 38500 t
무전기
-
0
0통신 범위: m
-
FuG 2
0
0통신 범위: 265 m
-
FuG 5
630
105통신 범위: 310 m
-
Fu.Spr.Ger. "a"
27000
4500통신 범위: 700 m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850HP | 850HP | 공격력 | ||
무게 제한(kg) | 13700/kg | 13700/kg | 관통력 | mm | mm |
마력 | 연사속도 | r/m | r/m | ||
최대속도 | 25 km/h | 25 km/h | 정밀도 | 0 m | 0 m |
회전 속도 | deg/s | deg/s | 조준시간 | 0 s | 0 s |
차체 장갑 | 50/30/30mm | 50/30/30mm | 포 회전 속도 | deg/s | deg/s |
포탑 장갑 | mm |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m | m | 상하 포각 | 0/0 | 0/0 |
신호 거리 | m | m | 탄속 | m/s | m/s |
화재율 | % | % | 탄창 수 |
St. Emil 장갑
무기와 전쟁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좋은 글은 해당 전차 정보 페이지에 등록되며 채택되신 분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