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50TP Tyszkiewicza
사관생도 Tadeusz Tyszkiewicz가 1950년대 초 바르샤바 군사 기술 학교에서 개발한 중전차 설계이다. 전차 중량을 50톤 이상으로 계획하였다. 설계도면으로만 존재한다.
전차 단평
- 장점
- 준비중입니다.
- 단점
- 준비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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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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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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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안정 장치
0
-20% 기동 시/차체 회전 시 분산도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122mm wz.53
0
0평균 공격력 : 420
평균 관통력 : 218 mm
연사력 : r/m -
130 mm R 14 wz.56
325000
64000평균 공격력 : 560
평균 관통력 : 250 mm
연사력 : r/m
포탑
-
50TP Tyszkiewicza I
0
0장갑 : 230/150/90 mm
회전 속도 : 26 deg/s
관측 범위 : 370 m -
50TP Tyszkiewicza II
59100
26200장갑 : 230/160/100 mm
회전 속도 : 26 deg/s
관측 범위 : 380 m
현가
-
50TP Tyszkiewicza I
0
0회전 속도 : 24 deg/s
한계 중량: 50000 t -
50TP Tyszkiewicza II
63700
25400회전 속도 : 26 deg/s
한계 중량: 53000 t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1900HP | 1900HP | 공격력 | 420/420/550 | 420/420/550 |
무게 제한(kg) | 19910/50000kg | 19910/50000kg | 관통력 | 218/245/61 mm | 218/245/61 mm |
마력 | 600 | 60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35 km/h | 35 km/h | 정밀도 | 0.38 m | 0.38 m |
회전 속도 | 24 deg/s | 24 deg/s | 조준시간 | 2.6 s | 2.6 s |
차체 장갑 | 120/90/60mm | 120/90/60mm | 포 회전 속도 | 26 deg/s | 26 deg/s |
포탑 장갑 | 230/150/90 mm |
230/150/9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70 m | 370 m | 상하 포각 | 20/-8 | 20/-8 |
신호 거리 | 650 m | 650 m | 탄속 | 950/1150/800 m/s | 950/1150/800 m/s |
화재율 | 15% | 15% | 탄창 수 | 30 | 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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