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40TP Habicha
1939년 중반 에드워드 하비흐(Edward Habich)가 독일, 소련 전차 공학을 참조하여 다양한 전차 설계를 고안하였다. 그중에는 Hortsmann 현가장치, 60mm 두께 경사 장갑, 소형 독일 포탑, 관통력이 뛰어나고 반동은 적은 주포를 장착하는 전차 설계도 있었으며 이 설계를 기반으로 독일 중형전차 Pz.Kpfw.IV와 소련 중형전차 T-34의 장점을 결합한 전차를 고안하였다. 그러나 1939년 독일이 폴란드를 침공하여 개발이 중단되었다.
전차 단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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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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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75mm wz 22/24
0
0평균 공격력 : 110
평균 관통력 : 108 mm
연사력 : r/m -
75mm wz.36/37
51000
4500평균 공격력 : 135
평균 관통력 : 135 mm
연사력 : r/m -
90 mm wz.39/90
78500
11300평균 공격력 : 240
평균 관통력 : 156 mm
연사력 : r/m
포탑
-
40TP Habicha I
0
0장갑 : 75/50/35 mm
회전 속도 : 33 deg/s
관측 범위 : 330 m -
40TP Habicha II
16600
5150장갑 : 130/60/40 mm
회전 속도 : 37 deg/s
관측 범위 : 360 m
현가
-
40TP Habicha I
0
0회전 속도 : 36 deg/s
한계 중량: 40000 t -
40TP Habicha II
15400
5100회전 속도 : 40 deg/s
한계 중량: 41350 t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800HP | 800HP | 공격력 | 110/110/175 | 110/110/175 |
무게 제한(kg) | 22550/40000kg | 22550/40000kg | 관통력 | 108/124/38 mm | 108/124/38 mm |
마력 | 400 | 40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50 km/h | 50 km/h | 정밀도 | 0.4 m | 0.4 m |
회전 속도 | 36 deg/s | 36 deg/s | 조준시간 | 2.5 s | 2.5 s |
차체 장갑 | 90/40/35mm | 90/40/35mm | 포 회전 속도 | 33 deg/s | 33 deg/s |
포탑 장갑 | 75/50/35 mm |
75/50/35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30 m | 330 m | 상하 포각 | 15/-8 | 15/-8 |
신호 거리 | 375 m | 375 m | 탄속 | 685/850/685 m/s | 685/850/685 m/s |
화재율 | 20% | 20% | 탄창 수 | 74 | 7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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