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14TP
순항 전차 10TP의 개량형이다. 14TP 전차 역시 원래 크리스티식 현가장치를 장착하려 했지만, 무한궤도 추진 장치만 장착하게 되었다. 14TP 개발은 1938년 시작되었으며 첫 시제 전차가 1939년 3월에 생산되었지만, 적합한 엔진을 찾지 못해 개발이 지연되었다. 1939년 9월 독일이 폴란드를 침공하여 결국 시제 전차는 제작되지 않았다.
전차 단평
- 장점
- 준비중입니다.
- 단점
- 준비중입니다.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
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환기장치
100000
-
포상 환기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37 mm Bofors wz. 37
0
0평균 공격력 : 40
평균 관통력 : 34 mm
연사력 : r/m -
40mm auto. Boforsa
22700
1150평균 공격력 : 50
평균 관통력 : 52 mm
연사력 : r/m -
47mm armata wz. 39
24000
1400평균 공격력 : 75
평균 관통력 : 62 mm
연사력 : r/m
포탑
-
Bofors 2-osobowa
0
0장갑 : 18/16/16 mm
회전 속도 : 35 deg/s
관측 범위 : 300 m -
Wieża 14TP
4850
1100장갑 : 30/27/25 mm
회전 속도 : 38 deg/s
관측 범위 : 330 m
엔진
-
American la France “J” V-12M
0
0마력 : 250
화재 발생 확률: 20% -
PZInż R.W.A.
18500
0마력 : 280
화재 발생 확률: 20%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520HP | 520HP | 공격력 | 40/40/45 | 40/40/45 |
무게 제한(kg) | 8050/14500kg | 8050/14500kg | 관통력 | 34/67/24 mm | 34/67/24 mm |
마력 | 250 | 25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50 km/h | 50 km/h | 정밀도 | 0.36 m | 0.36 m |
회전 속도 | 45 deg/s | 45 deg/s | 조준시간 | 2 s | 2 s |
차체 장갑 | 30/25/25mm | 30/25/25mm | 포 회전 속도 | 35 deg/s | 35 deg/s |
포탑 장갑 | 18/16/16 mm |
18/16/16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00 m | 300 m | 상하 포각 | 20/-8 | 20/-8 |
신호 거리 | 300 m | 300 m | 탄속 | 705/881/705 m/s | 705/881/705 m/s |
화재율 | 20% | 20% | 탄창 수 | 160 | 160 |
무기와 전쟁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좋은 글은 해당 전차 정보 페이지에 등록되며 채택되신 분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