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7TP
7TP는 영국 전차 Vickers Mk.E의 특허를 구매하여 폴란드에서 생산한 개량형이다. 영국 전차와 달리 더욱 강력한 PZInż. 235 (Saurer VBLDb) 엔진, 개량형 포탑, 성능이 더 뛰어난 주포를 장착하였으며 처음으로 제작한 전차에는 포탑을 두 개 장착하기도 하였다. 1935년에는 스웨덴 Bofors 사와 계약하여 단일 포탑 전차에 장착할 포탑과 주포를 생산하기로 하였다. 단일 포탑으로 생산한 첫 7TP 시제전차는 1937년 2월 시험 주행을 통과하여 양산을 시작하였으며 1939년 9월까지 총 110대를 생산하였다.
전차 단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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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부품
- 해제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환기장치
100000
-
포상 환기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37 mm Bofors wz. 37
0
0평균 공격력 : 40
평균 관통력 : 34 mm
연사력 : r/m -
47 mm QFSA
2350
75평균 공격력 : 55
평균 관통력 : 45 mm
연사력 : r/m -
40mm Działko czołgowe Dł.55
7900
320평균 공격력 : 55
평균 관통력 : 55 mm
연사력 : r/m
포탑
-
Bofors 2-osobowa
0
0장갑 : 15/13/10 mm
회전 속도 : 32 deg/s
관측 범위 : 240 m -
PZInż.220A
850
90장갑 : 18/16/15 mm
회전 속도 : 35 deg/s
관측 범위 : 300 m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360HP | 360HP | 공격력 | 40/40/45 | 40/40/45 |
무게 제한(kg) | 5400/10150kg | 5400/10150kg | 관통력 | 34/67/24 mm | 34/67/24 mm |
마력 | 130 | 13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35 km/h | 35 km/h | 정밀도 | 0.4 m | 0.4 m |
회전 속도 | 40 deg/s | 40 deg/s | 조준시간 | 2.5 s | 2.5 s |
차체 장갑 | 17/13/10mm | 17/13/10mm | 포 회전 속도 | 32 deg/s | 32 deg/s |
포탑 장갑 | 15/13/10 mm |
15/13/1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240 m | 240 m | 상하 포각 | 20/-12 | 20/-12 |
신호 거리 | 300 m | 300 m | 탄속 | 705/881/705 m/s | 705/881/705 m/s |
화재율 | 15% | 15% | 탄창 수 | 140 | 1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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