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4TP
1935년 폴란드 육군에서 새로운 경전차의 필요성이 대두하자 Państwowe Zakłady Inżynieryjne (PZInż) 사에서 공학자 에드워드 하비흐(Edward Habich)의 감독하에 개발을 시작하였다. 다른 국가 전차 공학에 큰 영향을 받았으며 영국의 4톤급 Vickers Carden Loyd Commercial Light Tank를 기반으로 개발하였다. 기술적인 설계 작업은 1936년 12월 완료되었으며 시제 전차 PZInż.140를 제작하여 1937년 가을부터 1939년 봄까지 시험 주행을 진행하였지만, 결국 양산하지는 않았다.
전차 단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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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부품
- 해제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광학장비
100000
-
포상 광학장비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20 mm wz.38 FK-A
0
0평균 공격력 : 11
평균 관통력 : 30 mm
연사력 : r/m -
47 mm QFSA
2350
75평균 공격력 : 55
평균 관통력 : 45 mm
연사력 : r/m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235HP | 235HP | 공격력 | 11/11 | 11/11 |
무게 제한(kg) | 2950/6500kg | 2950/6500kg | 관통력 | 30/47 mm | 30/47 mm |
마력 | 85 | 85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35 km/h | 35 km/h | 정밀도 | 0.48 m | 0.48 m |
회전 속도 | 45 deg/s | 45 deg/s | 조준시간 | 2 s | 2 s |
차체 장갑 | 11/8/6mm | 11/8/6mm | 포 회전 속도 | 35 deg/s | 35 deg/s |
포탑 장갑 | 10/8/6 mm |
10/8/6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280 m | 280 m | 상하 포각 | 15/-8 | 15/-8 |
신호 거리 | 300 m | 300 m | 탄속 | 820/858 m/s | 820/858 m/s |
화재율 | 20% | 20% | 탄창 수 | 972 | 97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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