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M-II-Y
1953년에 T95 전차의 개발이 시작되었으며 같은 해 6월에 H.L. Yoh 사는 7대의 시제 전차를 선보였다. 그중 한 대는 M-II-Y라 불렸으며 외관상 M48과 비슷한 형태의 중전차였다. 하지만 설계상으로는 큰 차이를 보였다. 포탑에는 전차장과 장전수만 탑승하였으며 포수는 차체 우측에 조종수는 차체 좌측에 탑승하였다. 이러한 구조 덕분에 포탑을 굉장히 좁게 설계할 수 있었다. 실제 전차가 생산되지는 않았다.
전차 단평
- 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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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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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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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안정 장치
0
-20% 기동 시/차체 회전 시 분산도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90 mm Gun M41 Y
0
0평균 공격력 : 240
평균 관통력 : 181 mm
연사력 : r/m -
90 mm Gun T208 (rifled) HLY
110500
16400평균 공격력 : 240
평균 관통력 : 202 mm
연사력 : r/m
엔진
-
Continental AOSI-1195-5 Y II A
0
0마력 : 550
화재 발생 확률: 20% -
Continental AOSI-1195-5 Y II B
39500
12500마력 : 600
화재 발생 확률: 20%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1150HP | 1150HP | 공격력 | 240/240/320 | 240/240/320 |
무게 제한(kg) | 20401/44000kg | 20401/44000kg | 관통력 | 181/218/45 mm | 181/218/45 mm |
마력 | 550 | 55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40 km/h | 40 km/h | 정밀도 | 0.42 m | 0.42 m |
회전 속도 | 26 deg/s | 26 deg/s | 조준시간 | 2.4 s | 2.4 s |
차체 장갑 | 165/76/38mm | 165/76/38mm | 포 회전 속도 | 23 deg/s | 23 deg/s |
포탑 장갑 | 203.2/63.5/38.1 mm |
203.2/63.5/38.1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60 m | 360 m | 상하 포각 | 20/-10 | 20/-10 |
신호 거리 | 410 m | 410 m | 탄속 | 972/1177/853 m/s | 972/1177/853 m/s |
화재율 | 20% | 20% | 탄창 수 | 54 | 5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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