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T69
T42 experimental 중형전차를 기반으로 1955년에 개발된 요동 포탑과 자동장전장치를 탑재하였다. 1955년 6월부터 1956년 4월까지 시험 주행을 거쳤으나, 양산되거나 제식 채용되지는 않았다.
전차 단평
- 장점
- - 76mm, 90mm 클립주포 모두, 2초 내의 짧은 재장전 시간을 가짐
- 다른 클립식 전차에 비해 두꺼운 장갑 보유
- 전면 장갑의 경사가 좋아 도탄이 잘 일어남
- AMX 13 90보다 뛰어난 주포 성능
- 최고등급 무전기 성능이 좋고, 타 전차와 부품을 공유함 - 단점
- - 일반적인 중형전차보다 차체가 커서, 목표가 되기 쉬움
- 동일 티어의 경/중형 전차에 비해 속도가 느림
- 173mm주포의 AP 관통력이 평균에 비해 낮음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
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안정 장치
0
-20% 기동 시/차체 회전 시 분산도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76 mm Gun T185
0
0평균 공격력 : 150
평균 관통력 : 175 mm
연사력 : r/m -
90 mm Gun T178
121000
18000평균 공격력 : 240
평균 관통력 : 181 mm
연사력 : r/m
엔진
-
Wright Continental R-975C4
0
0마력 : 460
화재 발생 확률: 20% -
Continental AOS-895-3
40000
0마력 : 500
화재 발생 확률: 20% -
Continental AOSI-895-5
43000
0마력 : 550
화재 발생 확률: 20%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1350HP | 1350HP | 공격력 | 150/150/185 | 150/150/185 |
무게 제한(kg) | 17607/34540kg | 17607/34540kg | 관통력 | 175/210/38 mm | 175/210/38 mm |
마력 | 460 | 46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51 km/h | 51 km/h | 정밀도 | 0.38 m | 0.38 m |
회전 속도 | 38 deg/s | 38 deg/s | 조준시간 | 2.3 s | 2.3 s |
차체 장갑 | 101/76/38mm | 101/76/38mm | 포 회전 속도 | 38 deg/s | 38 deg/s |
포탑 장갑 | 152.4/114.3/63.5 mm |
152.4/114.3/63.5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400 m | 400 m | 상하 포각 | 14/-9 | 14/-9 |
신호 거리 | 420 m | 420 m | 탄속 | 1219/975/975 m/s | 1219/975/975 m/s |
화재율 | 20% | 20% | 탄창 수 | 60 | 60 |
T69 장갑
T69 모듈
무기와 전쟁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좋은 글은 해당 전차 정보 페이지에 등록되며 채택되신 분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전차장들의 전차 운영 노하우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추천수 |
---|---|---|---|---|
T69 지크프리트 5688딜 1573exp | 카이세르온 | 2013-12-26 | 2234 | 0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