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SMV CC-67
회전 각도가 제한된 포탑을 탑재한 이탈리아 구축전차이다. 1960년대 후반에 새로운 장갑 전차 개발을 위한 서유럽 연합 국가 간 협력의 일환으로 개발되었다. 전차 기획은 개발 단계에서 중단되었다.
전차 단평
- 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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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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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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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Cannone da 105/56
0
0평균 공격력 : 320
평균 관통력 : 175 mm
연사력 : r/m -
Cannone da 105/58
98000
16500평균 공격력 : 320
평균 관통력 : 200 mm
연사력 : r/m -
Cannone da 105/73
105000
19800평균 공격력 : 320
평균 관통력 : 220 mm
연사력 : r/m -
Cannone da 120/59
130000
21500평균 공격력 : 400
평균 관통력 : 226 mm
연사력 : r/m
포탑
-
CC-67B tipo A
0
0장갑 : 230/50/40 mm
회전 속도 : 20 deg/s
관측 범위 : 350 m -
CC-67B tipo B
39200
16400장갑 : 260/60/40 mm
회전 속도 : 22 deg/s
관측 범위 : 360 m
엔진
-
Hispano-Suiza HS 110
0
0마력 : 650
화재 발생 확률: 10% -
Hispano-Suiza HS 120
53200
18600마력 : 700
화재 발생 확률: 10%
현가
-
CC-67B tipo A
0
0회전 속도 : 25 deg/s
한계 중량: 50000 t -
CC-67B tipo B
33700
17100회전 속도 : 27 deg/s
한계 중량: 50000 t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1260HP | 1260HP | 공격력 | 320/320/420 | 320/320/420 |
무게 제한(kg) | 17557/50000kg | 17557/50000kg | 관통력 | 175/212/53 mm | 175/212/53 mm |
마력 | 650 | 65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35 km/h | 35 km/h | 정밀도 | 0.42 m | 0.42 m |
회전 속도 | 25 deg/s | 25 deg/s | 조준시간 | 2.6 s | 2.6 s |
차체 장갑 | 260/60/40mm | 260/60/40mm | 포 회전 속도 | 20 deg/s | 20 deg/s |
포탑 장갑 | 230/50/40 mm |
230/50/4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50 m | 350 m | 상하 포각 | 20/-10 | 20/-10 |
신호 거리 | 415 m | 415 m | 탄속 | 903/1186/827 m/s | 903/1186/827 m/s |
화재율 | 10% | 10% | 탄창 수 | 60 | 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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