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Rinoceronte
1960년대에서 1970년대로 접어들며 여러 국가가 승무원 생존 가능성 향상을 위해 무인 포탑 개발을 시작했다. 이탈리아 군사 기술자는 기존 설계를 바탕으로 이러한 기술을 적용하기로 결정했다. 포탑은 기술적으로 뛰어난 독일의 KPz 3 전차 포탑을 기반으로 개발하였으며 차체 구성도 독일 전차를 참고했다. 또한, 장갑 두께도 최대치로 높이고자 했으며 포탄 저항력 향상을 위해 정면 장갑을 삼각형 모양으로 개발했다. 개발은 초기 단계에서 중단되었다.
전차 단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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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안정 장치
0
-20% 기동 시/차체 회전 시 분산도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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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2000HP | 2000HP | 공격력 | 490/490/640 | 490/490/640 |
무게 제한(kg) | 18600/46500kg | 18600/46500kg | 관통력 | 268/325/127 mm | 268/325/127 mm |
마력 | 700 | 70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40 km/h | 40 km/h | 정밀도 | 0.33 m | 0.33 m |
회전 속도 | 28 deg/s | 28 deg/s | 조준시간 | 2 s | 2 s |
차체 장갑 | 135/75/40mm | 135/75/40mm | 포 회전 속도 | 25 deg/s | 25 deg/s |
포탑 장갑 | 190/120/120 mm |
190/120/12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90 m | 390 m | 상하 포각 | 15/-10 | 15/-10 |
신호 거리 | 750 m | 750 m | 탄속 | 1452/756/756 m/s | 1452/756/756 m/s |
화재율 | 10% | 10% | 탄창 수 | 33 | 3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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