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E-50 Ausf. M

6100000 183010

독일군은 E 계열 전차의 변속기를 차체 후면에 배치하려 했다. 하지만, E 50와 E 75 전차는 기술자가 더 빨리 작업할 수 있도록 Tiger II 전차의 엔진과 변속기를 사용하여 차체 후면에 변속기를 배치할 수는 없었다. E-50 Ausf. M은 E 50 차체 후면에 변속기를 장착할 수 있도록 재설계한 전차이다.

전차 단평

장점
- 게임 내 거의 최고의 명중률을 보여주는 주포
- 우수한 추중비
- 뛰어난 성능의 전면 경사 장갑
- E-50보다 향상된 차체 선회속도, 차체 높이
단점
- 너무 낮은 위장률
- 너무 큰 차체 면적
7.8
/81명
평점주기
탑승 가능한 승무원
지휘관포수조종수무전수장전수
사용 가능한 소모품
수동 소화기자동 소화기소형 구급 상자대형 구급 상자소형 수리 도구대형 수리 도구100-옥탄 가솔린105-옥탄 가솔린초콜릿
배틀티어배틀티어란?
Battle Tiers란?

해당 전차를 타고 전투에 나갔을 때 만날 수 있는 상대편 전차들의 등급

1 2 3 4 5 6 7 8 9 10

E-50 Ausf. M

6100000 183010
탑승 승무원 지휘관포수조종수무전수장전수
배틀 티어 1 2 3 4 5 6 7 8 9 10

선행 전차 및 파생 전차

파생  
선행 g54_e-50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포탑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엔진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현가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무전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추가 부품

비용 합계

0 0

주포

포탑

  • E 50 Ausf. M
    0
    0

    장갑 : 250/80/80 mm
    회전 속도 : 30 deg/s
    관측 범위 : 400 m

엔진

현가

  • E 50 Ausf. M
    0
    0

    회전 속도 : 44 deg/s
    한계 중량: 67000 t

무전기

  • 10WSc
    0
    0

    통신 범위: 720 m

구분 기본상태 커스텀 구분 기본상태 커스텀
본체 관련 주포 관련
내구도 2050HP 2050HP 공격력 390/390/510 390/390/510
무게 제한(kg) 35300/67000kg 35300/67000kg 관통력 270/330/60 mm 270/330/60 mm
마력 1200 1200 연사속도 6.25 r/m 6.25 r/m
최대속도 60 km/h 60 km/h 정밀도 0.3 m 0.3 m
회전 속도 44 deg/s 44 deg/s 조준시간 2.1 s 2.1 s
차체 장갑 150/80/80mm 150/80/80mm 포 회전 속도 30 deg/s 30 deg/s
포탑 장갑 250/80/80
mm
250/80/80
mm
좌우 포각
관측 범위 400 m 400 m 상하 포각 20/-8 20/-8
신호 거리 720 m 720 m 탄속 1500/1200/1200 m/s 1500/1200/1200 m/s
화재율 12% 12% 탄창 수 48 48
E 50 M 장갑
E 50 M 모듈
E 50 M

183010

무기와 전쟁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좋은 글은 해당 전차 정보 페이지에 등록되며 채택되신 분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글 쓰러 가기]

전차장들의 전차 운영 노하우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E50 Ausf M 충각 스페셜 Diediealldi 2013-02-13 15261 14
[독일] 독일 기술의 집약체, E-50 Ausf.M Ernst 2012-11-26 15858 6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