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Strv S1


Sven Berge의 지휘 아래 스웨덴 육군에서 운용할 신형 전차 개발 작업이 진행되었다. 1956년에 초안이 제출되었으며 1961년 설계도가 완성되어 나무로 시제 전차를 제작하였다. 이후 정식으로 제작한 Strv S1 첫 시제 전차에는 차체에 고정된 주포 각도를 위아래로 조정할 수 있는 신형 현가장치를 장착하여 시험하였다. Strv S1 시제 전차는 1962년 말 개발된 Strv S2 시제 전차와 함께 이후 양산된 Strv 103 전차의 기반이 되었다.
전차 단평
- 장점
- -높은 관통력
-높은 주포 신뢰도
-우수한 DPM - 단점
- -아쉬운 추중비
-낮은 방호력




Strv S1


탑승 승무원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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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 티어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선행 전차 및 파생 전차
파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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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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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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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1000HP | 1000HP | 공격력 | 390/390/480 | 390/390/480 |
무게 제한(kg) | 24323/35000kg | 24323/35000kg | 관통력 | 288/330/53 mm | 288/330/53 mm |
마력 | 540 | 54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50 km/h | 50 km/h | 정밀도 | 0.4 m | 0.4 m |
회전 속도 | 26 deg/s | 26 deg/s | 조준시간 | 3 s | 3 s |
차체 장갑 | 30/30/30mm | 30/30/30mm | 포 회전 속도 | 16 deg/s | 16 deg/s |
포탑 장갑 | 0/0/0 mm |
0/0/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50 m | 350 m | 상하 포각 | 1/1 | 1/1 |
신호 거리 | 850 m | 850 m | 탄속 | 1450/1400/650 m/s | 1450/1400/650 m/s |
화재율 | 10% | 10% | 탄창 수 | 50 | 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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