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Ikv 65 Alt II
1960년대 중반, 스웨덴 국방부는 신형 경전차 개발을 시작하였다. 가벼운 장갑에 뛰어난 기동성과 빠른 속도 그리고 현대 전차와 지원 보병을 상대할 수 있는 화력을 갖추어야 했다. Landsverk사에서 포탑 회전식 전차와 주포 차체 장착형 전차 등 여러 기획안을 개발하였지만, 근본적으로 모두 구축전차로 분류되었다. 이후 시제 전차 제작 단계에서 기획안이 취소되었다.
전차 단평
- 장점
- - 우수한 기동성
- 좋은 관통력
- 준수한 공격력 - 단점
- - 낮은 연사력
- 약한 장갑
- 낮은 시야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
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9 cm Bofors L/43
0
0평균 공격력 : 240
평균 관통력 : 155 mm
연사력 : r/m -
9 cm Bofors L/53
84000
12100평균 공격력 : 240
평균 관통력 : 180 mm
연사력 : r/m
현가
-
Ikv 65 Alt II
0
0회전 속도 : 30 deg/s
한계 중량: 11000 t -
Ikv 65 Alt III
15100
4900회전 속도 : 32 deg/s
한계 중량: 14000 t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650HP | 650HP | 공격력 | 240/240/320 | 240/240/320 |
무게 제한(kg) | 6373/11000kg | 6373/11000kg | 관통력 | 155/230/45 mm | 155/230/45 mm |
마력 | 190 | 19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60 km/h | 60 km/h | 정밀도 | 0.36 m | 0.36 m |
회전 속도 | 30 deg/s | 30 deg/s | 조준시간 | 2.1 s | 2.1 s |
차체 장갑 | 15/10/10mm | 15/10/10mm | 포 회전 속도 | 24 deg/s | 24 deg/s |
포탑 장갑 | 0/0/0 mm |
0/0/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30 m | 330 m | 상하 포각 | 12/-10 | 12/-10 |
신호 거리 | 455 m | 455 m | 탄속 | 880/890/880 m/s | 880/890/880 m/s |
화재율 | 15% | 15% | 탄창 수 | 40 | 40 |
Ikv 65 II 장갑
무기와 전쟁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좋은 글은 해당 전차 정보 페이지에 등록되며 채택되신 분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