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Lago
Landsverk사에서 1936년에 개발을 시작하였다. L-60 경전차의 특성을 결합하여 설계하였으며 1939년에 헝가리에서 관심을 보였다. 하지만 첫 번째 시제 전차가 제작된 1940년에 헝가리는 Škoda T-21 전차를 기반으로 중형전차를 독자 개발하였다. 이후 다양한 기술을 접목하여 Strv m/42 전차를 개발하였다.
전차 단평
- 장점
- - 우수한 부각
- 준수한 기동성 - 단점
- - 낮은 방호력
- 최악의 스톡 주포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
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환기장치
100000
-
포상 환기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47 mm kan m/38 strv
0
0평균 공격력 : 75
평균 관통력 : 56 mm
연사력 : r/m -
7,5 cm kan m/41 strv
24200
2050평균 공격력 : 110
평균 관통력 : 88 mm
연사력 : r/m -
57 mm pvkan m/43
28100
3750평균 공격력 : 75
평균 관통력 : 91 mm
연사력 : r/m
엔진
-
2 st Scania-Vabis 1664
0
0마력 : 284
화재 발생 확률: 20% -
2 st Scania-Vabis L 603/1
10300
0마력 : 324
화재 발생 확률: 20%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510HP | 510HP | 공격력 | 75/75/90 | 75/75/90 |
무게 제한(kg) | 9986/18500kg | 9986/18500kg | 관통력 | 56/72/24 mm | 56/72/24 mm |
마력 | 284 | 284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45 km/h | 45 km/h | 정밀도 | 0.38 m | 0.38 m |
회전 속도 | 34 deg/s | 34 deg/s | 조준시간 | 2.3 s | 2.3 s |
차체 장갑 | 34/34/24mm | 34/34/24mm | 포 회전 속도 | 26 deg/s | 26 deg/s |
포탑 장갑 | 28/28/20 mm |
28/28/2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20 m | 320 m | 상하 포각 | 25/-10 | 25/-10 |
신호 거리 | 290 m | 290 m | 탄속 | 782/782/660 m/s | 782/782/660 m/s |
화재율 | 20% | 20% | 탄창 수 | 120 | 120 |
Lago 장갑
무기와 전쟁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좋은 글은 해당 전차 정보 페이지에 등록되며 채택되신 분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티어 | 주포명 | 공격력 | 관통력 | 연사력 | 정확도 | 조준시간 |
---|---|---|---|---|---|---|
47 mm kan m/38 strv | 60/60/7565 | 62/78/2454.67 | 24 | 0 | 4 | |
57 mm pvkan m/43 | 75/75/10083.33 | 91/138/2986 | 21 | 0 | 2 | |
7,5 cm kan m/41 strv | 110/110/175131.67 | 88/115/3880.33 | 12 | 0 | 2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