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Strv fm/21
LK II 전차는 1918년에 독일에서 개발되었다. 시험 운행 후 독일은 전차 1,000대를 주문하였지만, 제1차 세계대전이 끝나기 전까지 1,000대가 모두 생산되지는 않았다. 1920년, 독일은 LK II 전차 10대를 스웨덴에 판매하였으며 Stridsvagen fm/21 전차라 명명되어 제식 채용되었다. 1929년부터 1932년까지 현대화 작업을 거치면서 더 강력한 엔진이 장착되었으며 정면 장갑이 강화되었다. 개량형 전차는 Stridsvagn m/21~29 전차라 명명되었으며 1940년까지 훈련용으로 사용되었다.
전차 단평
- 장점
- - 높은 내구도
- 다소 빠른 후진 속력 - 단점
- - 매우 느린 속도
- 낮은 방호력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
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광학장비
100000
-
포상 광학장비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37 mm kan m/Škoda
0
0평균 공격력 : 40
평균 관통력 : 33 mm
연사력 : r/m -
20 mm akan m/Madsen
1940
35평균 공격력 : 12
평균 관통력 : 27 mm
연사력 : r/m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280HP | 280HP | 공격력 | 40/40/45 | 40/40/45 |
무게 제한(kg) | 5528/10000kg | 5528/10000kg | 관통력 | 33/44/18 mm | 33/44/18 mm |
마력 | 55 | 55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25 km/h | 25 km/h | 정밀도 | 0.44 m | 0.44 m |
회전 속도 | 35 deg/s | 35 deg/s | 조준시간 | 1.9 s | 1.9 s |
차체 장갑 | 14/14/14mm | 14/14/14mm | 포 회전 속도 | 28 deg/s | 28 deg/s |
포탑 장갑 | 14/14/14 mm |
14/14/14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290 m | 290 m | 상하 포각 | 15/-10 | 15/-10 |
신호 거리 | 265 m | 265 m | 탄속 | 500/460/460 m/s | 500/460/460 m/s |
화재율 | 20% | 20% | 탄창 수 | 230 | 230 |
Strv fm/21 장갑
무기와 전쟁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좋은 글은 해당 전차 정보 페이지에 등록되며 채택되신 분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