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Vz. 55
1950년대 후반부터 1960년대 초반까지 진행한 중전차 설계 초안이다. 소련의 전차 공학과 체코의 독창적인 전차 공학을 결합하여 설계하였다. 그러나 바르샤바 조약국의 군비 통합으로 인해 개발이 중단되었으며 시제 전차도 제작되지 않았다.
전차 단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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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안정 장치
0
-20% 기동 시/차체 회전 시 분산도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130 mm vz. 54
0
0평균 공격력 : 490
평균 관통력 : 260 mm
연사력 : r/m -
130 mm vz. 54 2A
315000
62500평균 공격력 : 490
평균 관통력 : 260 mm
연사력 : r/m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2100HP | 2100HP | 공격력 | 490/490/640 | 490/490/640 |
무게 제한(kg) | 27483/57000kg | 27483/57000kg | 관통력 | 260/306/68 mm | 260/306/68 mm |
마력 | 850 | 85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50 km/h | 50 km/h | 정밀도 | 0.35 m | 0.35 m |
회전 속도 | 30 deg/s | 30 deg/s | 조준시간 | 2.3 s | 2.3 s |
차체 장갑 | 115/90/85mm | 115/90/85mm | 포 회전 속도 | 25 deg/s | 25 deg/s |
포탑 장갑 | 300/150/90 mm |
300/150/9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90 m | 390 m | 상하 포각 | 15/-8 | 15/-8 |
신호 거리 | 850 m | 850 m | 탄속 | 980/1125/863 m/s | 980/1125/863 m/s |
화재율 | 10% | 10% | 탄창 수 | 40 | 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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