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O-I
1939년 할힌골 전투 후 개발이 시작된 초중전차이다. 차체만 100톤에 달하는 전례 없는 크기로 기동성과 화력을 동시에 갖출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시제 전차는 포탑 없이 철근으로 제작한 단 한대만이 생산되었으며 엔진 안정성이 떨어져 시험 주행이 취소된 후 1944년 말 폐기되었다. 차체 생산이 완료되면 15cm 곡사포를 장착하려 계획하였다.
전차 단평
- 장점
- - 부포탑과 해치를 포함해 매우 두꺼운 장갑
- KV-2보다 명중률과 조준 시간이 좋은 - 150mm 주포 사용
- 150톤에 달하는 중량 - 단점
- - 매우 큰 차체
- 최악의 기동성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
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0
0평균 공격력 : 0
평균 관통력 : 0 mm
연사력 : r/m -
10 cm Cannon Type 92
68500
0평균 공격력 : 300
평균 관통력 : 175 mm
연사력 : r/m -
15 cm Howitzer Type 96
71200
14750평균 공격력 : 700
평균 관통력 : 121 mm
연사력 : r/m
포탑
-
0
0장갑 : mm
회전 속도 : deg/s
관측 범위 : m -
O-I
12000
0장갑 : 150/150/105 mm
회전 속도 : 18 deg/s
관측 범위 : 370 m
엔진
-
2x Kawasaki Type 98 V-12 (550)
0
0마력 : 1100
화재 발생 확률: 20% -
2x Kawasaki Type 98 V-12 (600)
77500
0마력 : 1200
화재 발생 확률: 20%
무전기
-
Type 94 Mk. 4 Otsu
0
0통신 범위: 300 m
-
Type 94 Mk. 4 Hei
2350
430통신 범위: 350 m
-
Type 96 Bo
14000
1400통신 범위: 425 m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1060HP | 1060HP | 공격력 | ||
무게 제한(kg) | 110508/kg | 110508/kg | 관통력 | mm | mm |
마력 | 1100 | 110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29 km/h | 29 km/h | 정밀도 | 0 m | 0 m |
회전 속도 | deg/s | deg/s | 조준시간 | 0 s | 0 s |
차체 장갑 | 150/70/105mm | 150/70/105mm | 포 회전 속도 | deg/s | deg/s |
포탑 장갑 | mm |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m | m | 상하 포각 | 0/0 | 0/0 |
신호 거리 | 300 m | 300 m | 탄속 | m/s | m/s |
화재율 | 20% | 20% | 탄창 수 |
O-I 장갑
무기와 전쟁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좋은 글은 해당 전차 정보 페이지에 등록되며 채택되신 분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