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STB-1
1960년대 초 미쓰비시에서 정부의 무장 및 방어 요구 사항을 준수한 새로운 전차 개발을 시작하였다. STB-1 첫 두 대의 시제 차량이 1969년 9월에 시험용으로 생산되었다. 1970년 시제 전차가 기자들에게 선보였고 군사 행진에 참여하였다.
전차 단평
- 장점
- - 두꺼워진 포탑장갑
- 높은 도탄율의 경사장갑
- 준수한 기동력과 우수한 주포
- 매우 넓은 부앙각 - 단점
- - 기동간 명중률이 낮음
- 탄약고 손상이 잦은 편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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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안정 장치
0
-20% 기동 시/차체 회전 시 분산도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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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2000HP | 2000HP | 공격력 | 360/360/440 | 360/360/440 |
무게 제한(kg) | 12180/40000kg | 12180/40000kg | 관통력 | 258/330/53 mm | 258/330/53 mm |
마력 | 950 | 95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50 km/h | 50 km/h | 정밀도 | 0.37 m | 0.37 m |
회전 속도 | 52 deg/s | 52 deg/s | 조준시간 | 2 s | 2 s |
차체 장갑 | 110/35/25mm | 110/35/25mm | 포 회전 속도 | 50 deg/s | 50 deg/s |
포탑 장갑 | 222/60/25 mm |
222/60/25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400 m | 400 m | 상하 포각 | 15/-8 | 15/-8 |
신호 거리 | 750 m | 750 m | 탄속 | 1185/950/950 m/s | 1185/950/950 m/s |
화재율 | 12% | 12% | 탄창 수 | 50 | 50 |
STB-1 장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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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차장들의 전차 운영 노하우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추천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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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10티어 미듐 STB-1 | 두리아지 | 2014-01-03 | 4507 | 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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