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59-Patton


1960년 후 중국 정부는 새로운 전차 개발을 시작하였다. 기존에 생산된 Type 59 전차를 다양하게 활용하는 방법이 연구되었고 그중 한 실험 전차에는 미국 M48A3 전차의 포탑, 주포, 사격 통제 장치가 장착되었다.
전차 단평
- 장점
- - 단단한 장갑
- 좋은 내림각 - 단점
- - 커다란 해치
- 아쉬운 시야




59-Patton


탑승 승무원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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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 티어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선행 전차 및 파생 전차
파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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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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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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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안정 장치
0-20% 기동 시/차체 회전 시 분산도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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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1400HP | 1400HP | 공격력 | 240/240/320 | 240/240/320 |
무게 제한(kg) | 18235/39000kg | 18235/39000kg | 관통력 | 212/250/45 mm | 212/250/45 mm |
마력 | 620 | 62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50 km/h | 50 km/h | 정밀도 | 0.36 m | 0.36 m |
회전 속도 | 46 deg/s | 46 deg/s | 조준시간 | 1.9 s | 1.9 s |
차체 장갑 | 100/80/45mm | 100/80/45mm | 포 회전 속도 | 44 deg/s | 44 deg/s |
포탑 장갑 | 177.8/76.2/50.8 mm |
177.8/76.2/50.8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400 m | 400 m | 상하 포각 | 19/-7 | 19/-7 |
신호 거리 | 525 m | 525 m | 탄속 | 914/1219/732 m/s | 914/1219/732 m/s |
화재율 | 12% | 12% | 탄창 수 | 54 | 54 |
59-Patton 장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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