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BZ-176


1960년대에 소련과의 긴장된 관계 속에서 중국은 "국경군"이라는 개념을 내놓았다. 국경군의 주요 전력은 "국경 수호 전차"로 구성되었다. 포탑 상단을 통해 주포를 내릴 수 있게 설계되어 전차의 전체적인 높이를 낮추었다. 또한 이중 궤도와 제트 추진기를 탑재하도록 개발되었으며 높은 추중비 덕분에 이론적으로 기동력과 험지 주파력이 우수할 것으로 보여졌다. 전차 개발은 1978년에 중단되었으며 시제 전차는 생산되지 않았다.
전차 단평
- 장점
- 준비중입니다.
- 단점
- 준비중입니다.




BZ-176


탑승 승무원 | ![]() ![]() ![]() ![]() |
|||||||||
---|---|---|---|---|---|---|---|---|---|---|
배틀 티어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선행 전차 및 파생 전차
파생 | |
---|---|
선행 |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
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안정 장치
0-20% 기동 시/차체 회전 시 분산도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1550HP | 1550HP | 공격력 | 650/800 | 650/800 |
무게 제한(kg) | 29120/60000kg | 29120/60000kg | 관통력 | 208/225 mm | 208/225 mm |
마력 | 600 | 60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30 km/h | 30 km/h | 정밀도 | 0.46 m | 0.46 m |
회전 속도 | 29 deg/s | 29 deg/s | 조준시간 | 3.5 s | 3.5 s |
차체 장갑 | 240/152/60mm | 240/152/60mm | 포 회전 속도 | 29 deg/s | 29 deg/s |
포탑 장갑 | 250/152/60 mm |
250/152/6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80 m | 380 m | 상하 포각 | 20/-10 | 20/-10 |
신호 거리 | 600 m | 600 m | 탄속 | 860/760 m/s | 860/760 m/s |
화재율 | 12% | 12% | 탄창 수 | 30 | 30 |

무기와 전쟁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좋은 글은 해당 전차 정보 페이지에 등록되며 채택되신 분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