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Object 279 early


새로운 부품 배치 방식을 사용하여 뛰어난 지형 돌파 능력을 갖추도록 설계한 중전차 초안이다. 1947년부터 1948년까지 L. S. Troyanov가 개발했으며 높이가 낮은 궤도 4개 궤도 엔진을 연료 탱크 역할도 하는 종형 빔 위에 장착하여 화재 발생 확률을 낮추려 하였다. 이러한 설계 방식으로 뛰어난 지형 돌파 능력과 생존력을 확보할 수 있었으며 궤도가 손상되어도 계속 이동할 수 있었다. 또한, 현가장치 위에 차체를 설계하여 전투실 공간과 탄약 적재 공간을 확보하였고 자동 장전 장치를 장착하여 연사력도 확보하였다. 1948년에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시제 전차가 1대 생산되었다.
전차 단평
- 장점
- 준비중입니다.
- 단점
- 준비중입니다.




Object 279 early


탑승 승무원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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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 티어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선행 전차 및 파생 전차
파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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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행 |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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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안정 장치
0-20% 기동 시/차체 회전 시 분산도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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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2400HP | 2400HP | 공격력 | 440/440/530 | 440/440/530 |
무게 제한(kg) | 27243/65000kg | 27243/65000kg | 관통력 | 258/340/68 mm | 258/340/68 mm |
마력 | 850 | 85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40 km/h | 40 km/h | 정밀도 | 0.36 m | 0.36 m |
회전 속도 | 30 deg/s | 30 deg/s | 조준시간 | 2.3 s | 2.3 s |
차체 장갑 | 185/120/90mm | 185/120/90mm | 포 회전 속도 | 28 deg/s | 28 deg/s |
포탑 장갑 | 330/140/90 mm |
330/140/9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400 m | 400 m | 상하 포각 | 15/-5 | 15/-5 |
신호 거리 | 720 m | 720 m | 탄속 | 940/920/940 m/s | 940/920/940 m/s |
화재율 | 12% | 12% | 탄창 수 | 40 | 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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