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K-91
1949년 3월부터 8월까지 A. F. Kravtsev의 지휘하에 육군 공병 위원회 설계국에서 개발한 전차이다. 조종수석을 전투실에 배치하고 100mm 클립식 주포, 대구경 동축 기관포, 12기통 대향 피스톤 엔진을 장착하려 하였다. 스키 모양 지지대가 달린 장착 브래킷은 지지 롤러로 사용할 수 있도록 장착한 것이다. 1949년 12월 설계 단계에서 전차 개발 기획이 중단되었다.
전차 단평
- 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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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점
- 준비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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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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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안정 장치
0
-20% 기동 시/차체 회전 시 분산도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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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1950HP | 1950HP | 공격력 | 320/320/420 | 320/320/420 |
무게 제한(kg) | 20320/50000kg | 20320/50000kg | 관통력 | 276/330/50 mm | 276/330/50 mm |
마력 | 860 | 86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55 km/h | 55 km/h | 정밀도 | 0.33 m | 0.33 m |
회전 속도 | 50 deg/s | 50 deg/s | 조준시간 | 1.7 s | 1.7 s |
차체 장갑 | 140/60/45mm | 140/60/45mm | 포 회전 속도 | 45 deg/s | 45 deg/s |
포탑 장갑 | 220/140/60 mm |
220/140/6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410 m | 410 m | 상하 포각 | 20/-5 | 20/-5 |
신호 거리 | 730 m | 730 m | 탄속 | 1700/950/800 m/s | 1700/950/800 m/s |
화재율 | 12% | 12% | 탄창 수 | 50 | 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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