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T-62A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소련의 첫 중형전차 개발 계획은 1951년 시작되었으며 그 결과 1961년에는 활강포를 탑재한 T-62와 강선포를 탑재한 T-62A가 배치되었다. T-62A의 생산은 1962년 3월 중단되었으나 T-62는 1961년부터 1975년까지 2만 대 이상이 양산되었으며, 현재까지도 개량형이 운용되고 있다.
전차 단평
- 장점
- -빠른 재장전 속도
-두꺼운 포탑 장갑 두께
-선회시 속도 감소가 적다 - 단점
- -얇은 차체 장갑 두께
-화재 발생률이 높음
-엔진 마력이 너무 낮음
T-62A
탑승 승무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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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 티어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선행 전차 및 파생 전차
파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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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행 |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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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안정 장치
0
-20% 기동 시/차체 회전 시 분산도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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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1950HP | 1950HP | 공격력 | 320/320/420 | 320/320/420 |
무게 제한(kg) | 17620/39800kg | 17620/39800kg | 관통력 | 264/330/50 mm | 264/330/50 mm |
마력 | 580 | 58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50 km/h | 50 km/h | 정밀도 | 0.34 m | 0.34 m |
회전 속도 | 56 deg/s | 56 deg/s | 조준시간 | 2 s | 2 s |
차체 장갑 | 100/80/45mm | 100/80/45mm | 포 회전 속도 | 48 deg/s | 48 deg/s |
포탑 장갑 | 240/161/65 mm |
240/161/65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400 m | 400 m | 상하 포각 | 17/-5 | 17/-5 |
신호 거리 | 850 m | 850 m | 탄속 | 1535/900/900 m/s | 1535/900/900 m/s |
화재율 | 10% | 10% | 탄창 수 | 50 | 50 |
T-62A 장갑
T-62A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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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차장들의 전차 운영 노하우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추천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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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강 T-62A | 두리아지 | 2013-11-18 | 4004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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