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IS-7
1945년 봄 개발이 시작되어 1946년부터 1947년까지 시제 전차가 시험 운행을 거쳤다. 1948년 시험 운행 통과 판정이 나왔으나 양산되지는 않았다.
전차 단평
- 장점
- - 높은 도탄률을 보이는 경사 장갑
- 동급 전차 이상의 최고 속도
- 단점
- - 느린 가속력과 차체 선회 속도
- 약한 후면 장갑
- 느린 재장전 시간
- 평균 이하의 부앙각
- 낮은 관통력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
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안정 장치
0
-20% 기동 시/차체 회전 시 분산도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2400HP | 2400HP | 공격력 | 490/490/640 | 490/490/640 |
무게 제한(kg) | 39150/70950kg | 39150/70950kg | 관통력 | 250/303/68 mm | 250/303/68 mm |
마력 | 1200 | 120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59 km/h | 59 km/h | 정밀도 | 0.4 m | 0.4 m |
회전 속도 | 28 deg/s | 28 deg/s | 조준시간 | 2.9 s | 2.9 s |
차체 장갑 | 150/150/100mm | 150/150/100mm | 포 회전 속도 | 25 deg/s | 25 deg/s |
포탑 장갑 | 240/185/94 mm |
240/185/94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400 m | 400 m | 상하 포각 | 18/-6 | 18/-6 |
신호 거리 | 720 m | 720 m | 탄속 | 900/1125/900 m/s | 900/1125/900 m/s |
화재율 | 15% | 15% | 탄창 수 | 30 | 30 |
IS-7 장갑
IS-7 모듈
무기와 전쟁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좋은 글은 해당 전차 정보 페이지에 등록되며 채택되신 분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전차장들의 전차 운영 노하우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추천수 |
---|---|---|---|---|
고인이 아닌 명품전차 IS-7 | Therewego | 2016-02-28 | 0 | 166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