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IS-4
1943년 첼랴빈스크 키로프 공장 설계국에서 개발을 시작하였다. 1944년 4월에 Object 701 시제 전차 두 대가 제작되었고 시험 주행 후 설계를 개선하여 1944년 말과 1945년 초 시제 전차 두 대를 다시 제작하였다. 그중 Object 701 No. 5 전차의 생산이 결정되었으나 양산되기 직전 IS-3 전차 생산이 결정되어 양산이 중단되었다. 1946년 IS-3 생산이 보류되었고 그 후 1949년까지 IS-4가 생산되었다. IS-4M 전차는 1951년 동안 25대가 생산되었으며 그전에 생산된 전차는 모두 IS-4M 과 같은 수준으로 현대화 작업을 거쳤다. 여러 자료에 따르면 총 235대~258대가 생산되었고 모두 극동 지역 주둔군에서 운용되었다.
전차 단평
- 장점
- - 높은 관통력과 빠른 재장전 시간
- 완만한 자체에서 나오는 준수한 경사 장갑
- 뛰어난 122 mm 최종 주포 성능 - 단점
- - 비교적 느린 포탑 회전 속도
- 동급 전차에 비해 비교적 얇은 전면 장갑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
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안정 장치
0
-20% 기동 시/차체 회전 시 분산도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0
0평균 공격력 : 0
평균 관통력 : 0 mm
연사력 : r/m -
122 mm M62-T2
335000
59300평균 공격력 : 440
평균 관통력 : 258 mm
연사력 : r/m -
122 mm D-25TS
125140
59300평균 공격력 : 390
평균 관통력 : 217 mm
연사력 : r/m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2500HP | 2500HP | 공격력 | ||
무게 제한(kg) | 31050/66300kg | 31050/66300kg | 관통력 | mm | mm |
마력 | 750 | 75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43 km/h | 43 km/h | 정밀도 | 0 m | 0 m |
회전 속도 | 30 deg/s | 30 deg/s | 조준시간 | 0 s | 0 s |
차체 장갑 | 155/160/100mm | 155/160/100mm | 포 회전 속도 | 25 deg/s | 25 deg/s |
포탑 장갑 | 250/200/170 mm |
250/200/17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400 m | 400 m | 상하 포각 | 0/0 | 0/0 |
신호 거리 | 720 m | 720 m | 탄속 | m/s | m/s |
화재율 | 15% | 15% | 탄창 수 |
IS-4 장갑
IS-4 모듈
무기와 전쟁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좋은 글은 해당 전차 정보 페이지에 등록되며 채택되신 분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전차장들의 전차 운영 노하우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추천수 |
---|---|---|---|---|
소련 장갑헤비트리의 정점 IS-4 | 이골 | 2012-11-14 | 11203 | 0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