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AMX 50 B
1951년에 프랑스 국립 무기 설계국 DEFA에서 개발을 시작하였다. 1958년까지 AMX 50 B는 주조 방식으로 제작된 낮은 차체와 토션바 현가장치를 장착하는 등 여러 부분이 개선되었으며 120mm 주포를 가진 요동 포탑도 장착되었다. 전차에 사용된 Maybach 엔진은 최대 1,000마력까지 낼 수 있었지만, 독일 Gruppe M사의 전문가는 시속 65km까지 끌어올릴 방법을 모색하였다. 이 개량 모델은 단 한 대만 시제 전차로 제작되었다.
전차 단평
- 장점
- - 뛰어난 관통력
- 좋은 이동 속도와 기동성 - 단점
- - 10티어 중에 얇은 편인 장갑 두께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
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안정 장치
0
-20% 기동 시/차체 회전 시 분산도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2100HP | 2100HP | 공격력 | 400/400/515 | 400/400/515 |
무게 제한(kg) | 29300/68000kg | 29300/68000kg | 관통력 | 257/325/65 mm | 257/325/65 mm |
마력 | 1200 | 120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65 km/h | 65 km/h | 정밀도 | 0.35 m | 0.35 m |
회전 속도 | 36 deg/s | 36 deg/s | 조준시간 | 2.5 s | 2.5 s |
차체 장갑 | 170/30/30mm | 170/30/30mm | 포 회전 속도 | 36 deg/s | 36 deg/s |
포탑 장갑 | 100/50/30 mm |
100/50/3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400 m | 400 m | 상하 포각 | 11/-10 | 11/-10 |
신호 거리 | 750 m | 750 m | 탄속 | 1067/1334/1067 m/s | 1067/1334/1067 m/s |
화재율 | 15% | 15% | 탄창 수 | 56 | 56 |
AMX 50 B 장갑
AMX 50 B 모듈
AMX 50 B
212100
무기와 전쟁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좋은 글은 해당 전차 정보 페이지에 등록되며 채택되신 분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전차장들의 전차 운영 노하우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추천수 |
---|---|---|---|---|
무장공비 분석 | 오공백 | 2015-07-06 | 9394 | 20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