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AMX 13 90
1960년대 초, 포탄 발사 속도가 1000 m/s인 75-mm 주포가 구식이 되자 HEAT 포탄을 사용할 수 있는 90-mm F3 주포로 대체하였다. 포탑이나 전차 설계 변경 없이 주포를 교체할 수 있었다. 첫 번째 전차가 1967년 2월에 생산되었으며 기존 전차의 개량 작업이 함께 진행되었다.
전차 단평
- 장점
- -적의 공격을 피하기 좋은 작은 사이즈
-높은 위장 수치
-빠른 속도 - 단점
- -낮은 이동간 조준 정확도
-적은 탄약 적재량
-느린 선회 속도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
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안정 장치
0
-20% 기동 시/차체 회전 시 분산도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0
0평균 공격력 : 0
평균 관통력 : 0 mm
연사력 : r/m -
75 mm CN 75-50
104000
0평균 공격력 : 170
평균 관통력 : 170 mm
연사력 : r/m -
90 mm F3M
190000
48200평균 공격력 : 240
평균 관통력 : 205 mm
연사력 : r/m
엔진
-
0
0마력 :
화재 발생 확률: % -
Detroit Diesel 6V53T
44000
0마력 : 400
화재 발생 확률: 15% -
Detroit Diesel 6V53T-S
78000
0마력 : 470
화재 발생 확률: 12%
현가
-
AMX 13 Type 2R
0
0회전 속도 : 38 deg/s
한계 중량: 15610 t -
AMX 13 Type 2D
52000
23200회전 속도 : 40 deg/s
한계 중량: 17840 t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1200HP | 1200HP | 공격력 | ||
무게 제한(kg) | 7775/15610kg | 7775/15610kg | 관통력 | mm | mm |
마력 | 연사속도 | r/m | r/m | ||
최대속도 | 64 km/h | 64 km/h | 정밀도 | 0 m | 0 m |
회전 속도 | 38 deg/s | 38 deg/s | 조준시간 | 0 s | 0 s |
차체 장갑 | 50/20/15mm | 50/20/15mm | 포 회전 속도 | 46 deg/s | 46 deg/s |
포탑 장갑 | 40/20/20 mm |
40/20/2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80 m | 380 m | 상하 포각 | 0/0 | 0/0 |
신호 거리 | 400 m | 400 m | 탄속 | m/s | m/s |
화재율 | % | % | 탄창 수 |
AMX 13 90 장갑
AMX 13 90 모듈
판터,센츄리온,AMX
전차장들의 전차 운영 노하우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추천수 |
---|---|---|---|---|
프랑스 8티어 경전차 AMX 1390 후기 | 캉꼬레 | 2016-11-17 | 0 | 55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