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Pz.Kpfw. II Ausf. G
Pz. II 전차를 개량한 독일의 경정찰전차이다. 개선된 차제와 현가장치에 더욱 강력한 엔진을 장착하였다. 또한, 무전수와 조종수용 관측 장치가 탑재되어 관측 범위가 매우 개선되었다.
전차 단평
- 장점
- - 최종주포의 좋은 관통력
- 뛰어난 최고 속도
- 좋은 무전성능
- 준수한 기동력 - 단점
- - 최종주포의 긴 재장전시간
- 낮은 정확도
- 선회시 속도감소가 심함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
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환기장치
100000
-
포상 환기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0
0평균 공격력 : 0
평균 관통력 : 0 mm
연사력 : r/m -
2 cm Kw.K. 38
1920
35평균 공격력 : 11
평균 관통력 : 23 mm
연사력 : r/m -
2 cm Flak 38
3160
500평균 공격력 : 11
평균 관통력 : 39 mm
연사력 : r/m -
3 cm M.K. 103
33500
3150평균 공격력 : 30
평균 관통력 : 95 mm
연사력 : r/m
포탑
-
0
0장갑 : mm
회전 속도 : deg/s
관측 범위 : m -
Pz.Kpfw. II Ausf. C
720
0장갑 : 14.5/14.5/14.5 mm
회전 속도 : 44 deg/s
관측 범위 : 310 m -
Pz.Kpfw. II Ausf. G
1900
380장갑 : 30/14.5/14.5 mm
회전 속도 : 42 deg/s
관측 범위 : 330 m
엔진
-
0
0마력 :
화재 발생 확률: % -
Maybach HL 66 P
8650
0마력 : 180
화재 발생 확률: 20% -
Maybach HL 45 P
5600
0마력 : 150
화재 발생 확률: 20%
현가
-
0
0회전 속도 : deg/s
한계 중량: t -
VK 9.01
660
0회전 속도 : 40 deg/s
한계 중량: 10700 t -
Pz.Kpfw. II Ausf. G
2160
375회전 속도 : 44 deg/s
한계 중량: 13000 t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405HP | 405HP | 공격력 | ||
무게 제한(kg) | 6230/kg | 6230/kg | 관통력 | mm | mm |
마력 | 연사속도 | r/m | r/m | ||
최대속도 | 65 km/h | 65 km/h | 정밀도 | 0 m | 0 m |
회전 속도 | deg/s | deg/s | 조준시간 | 0 s | 0 s |
차체 장갑 | 30/20/14mm | 30/20/14mm | 포 회전 속도 | deg/s | deg/s |
포탑 장갑 | mm |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m | m | 상하 포각 | 0/0 | 0/0 |
신호 거리 | 310 m | 310 m | 탄속 | m/s | m/s |
화재율 | % | % | 탄창 수 |
Pz. II G 장갑
무기와 전쟁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좋은 글은 해당 전차 정보 페이지에 등록되며 채택되신 분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티어 | 주포명 | 공격력 | 관통력 | 연사력 | 정확도 | 조준시간 |
---|---|---|---|---|---|---|
2 cm Kw.K. 38 | 11/1111 | 23/4634.5 | 109 | 0 | 1 | |
2 cm Flak 38 | 11/1111 | 39/5145 | 109 | 0 | 1 | |
3 cm M.K. 103 | 30/30/4033.33 | 95/110/1573.33 | 23 | 0 | 1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