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G.W. Tiger
1942년에 Pz.Kpfw. VIB Tiger II 차체를 기반으로 한 자주포 개발이 시작되었다. 17 cm Kanone 72 주포와 21 cm Mörser 18/1 howitzer 주포를 장착하는 설계안이 있었으며 지상과 차량 탑재 상태에서 모두 사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1945년에 시제 전차 제작이 시작되었다.
전차 단평
- 장점
- - 강력한 데미지
- 무난한 성능
- 철갑탄 사용 가능 - 단점
- - 느린 재장전 속도
- 큰 덩치로 인해 위장율이 낮음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
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장전기
100000
-
포상 장전기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17 cm Kanone 72
0
0평균 공격력 : 750
평균 관통력 : 44 mm
연사력 : r/m -
21 cm Morser 18/1
245000
67500평균 공격력 : 900
평균 관통력 : 53 mm
연사력 : r/m
엔진
-
Maybach HL 210 TRM P45
0
0마력 : 650
화재 발생 확률: 20% -
Maybach HL 230 TRM P45
54000
0마력 : 700
화재 발생 확률: 20%
현가
-
G.W. Tiger
0
0회전 속도 : 14 deg/s
한계 중량: 60000 t -
G.W. Tiger verst?kteketten
60800
24940회전 속도 : 16 deg/s
한계 중량: 64000 t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500HP | 500HP | 공격력 | 750/950/500 | 750/950/500 |
무게 제한(kg) | 26675/60000kg | 26675/60000kg | 관통력 | 44/55/268 mm | 44/55/268 mm |
마력 | 650 | 65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45 km/h | 45 km/h | 정밀도 | 0.65 m | 0.65 m |
회전 속도 | 14 deg/s | 14 deg/s | 조준시간 | 4.8 s | 4.8 s |
차체 장갑 | 30/16/16mm | 30/16/16mm | 포 회전 속도 | 12 deg/s | 12 deg/s |
포탑 장갑 | 0/0/0 mm |
0/0/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295 m | 295 m | 상하 포각 | 48/-2 | 48/-2 |
신호 거리 | 310 m | 310 m | 탄속 | 510/546/612 m/s | 510/546/612 m/s |
화재율 | 20% | 20% | 탄창 수 | 21 | 21 |
G.W. Tiger 장갑
G.W. Tiger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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