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Hummel
1942년 가을 Alkett사에서 150mm 주포를 장착한 새로운 자주포 개발을 시작하였으며 빠른 생산을 위해 기존 Pz. III와 Pz. IV전차 부품을 활용하기로 계획하였다. Nashorn 중구축전차 차체를 활용하여 자주포 714대와 포탄 수송 차량 150대를 생산하였다.
전차 단평
- 장점
- - 뛰어난 화력의 주포
- 좋은 기동력
- 구축전차처럼 사용할 수 있는 주포 - 단점
- - 포탄 가격이 비싼 편
- 느린 포탄 도달 시간
- 낮은 명중률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
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장전기
100000
-
포상 장전기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15 cm s.F.H. 13 L/17
0
0평균 공격력 : 480
평균 관통력 : 38 mm
연사력 : r/m -
15 cm s.F.H. 18 L/29.5
61730
0평균 공격력 : 600
평균 관통력 : 39 mm
연사력 : r/m
엔진
-
Maybach HL 108 TR R
0
0마력 : 250
화재 발생 확률: 20% -
Maybach HL 120 TRM 112 R
9500
0마력 : 272
화재 발생 확률: 20% -
Maybach HL 120 TRM R
15000
0마력 : 300
화재 발생 확률: 20%
현가
-
Hummel
0
0회전 속도 : 24 deg/s
한계 중량: 23000 t -
Hummel verst?kteketten
13480
4065회전 속도 : 26 deg/s
한계 중량: 25000 t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335HP | 335HP | 공격력 | 480/580/340 | 480/580/340 |
무게 제한(kg) | 9950/23000kg | 9950/23000kg | 관통력 | 38/48/154 mm | 38/48/154 mm |
마력 | 250 | 25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42 km/h | 42 km/h | 정밀도 | 0.7 m | 0.7 m |
회전 속도 | 24 deg/s | 24 deg/s | 조준시간 | 4.9 s | 4.9 s |
차체 장갑 | 30/20/20mm | 30/20/20mm | 포 회전 속도 | 10 deg/s | 10 deg/s |
포탑 장갑 | 10/0/0 mm |
10/0/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265 m | 265 m | 상하 포각 | 42/-3 | 42/-3 |
신호 거리 | 310 m | 310 m | 탄속 | 355/380/426 m/s | 355/380/426 m/s |
화재율 | 20% | 20% | 탄창 수 | 27 | 27 |
Hummel 장갑
전차장들의 전차 운영 노하우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추천수 |
---|---|---|---|---|
오랫만에 흥한 험멜 | ncm | 2013-12-03 | 1079 | 0 |
코멘트
코멘트(0)